서울 야외 수영장 호텔 가볼만한 곳 | L7홍대, 몬드리안서울이태원 등
서울에서 편안한 휴양과 신선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찾는다면 주목! 초여름 계절을 만끽하기 좋은 서울 수영장 호텔 5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야외에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들로 선별해 봤다. 또한 서울 가볼 만한 곳까지 함께 만나보자.
L7 홍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즐기고 싶다면, L7 홍대를 추천한다. 이곳은 홍대 입구 1분 거리에 있어 젊음을 만끽하기 좋고, 루프탑 수영장에서는 트렌디한 풀 파티가 열린다. 디제잉과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이 더해져 화끈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거다.
L7 홍대 수영장
이용 시간 : 10:00-21:30, 3부제
입장료 : 1만 원-4만 원
성인 전용, 19세 이상 입장 가능
서울 수영장 호텔인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이국적인 매력의 '알티튜드 풀 & 라운지'로 유명하다. 여기에서는 풀 데크에서 디제이가 연주하는 음악을 감상하거나, 편안한 선베드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SNS에서 인증숏을 찍기에도 최적의 장소이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수영장
이용 시간 : 11:00-19:30
입장료 : 5만 원-7만 5천 원 (웰컴 드링크 1잔 포함)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호텔 20층에 하늘과 맞닿은 듯한 인피니티 풀이 있어서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 수영장 호텔이다. 풀 사이드 바에서는 맞춤형 칵테일을 맛볼 수도 있다. 바쁜 일상 속 꿈꿔왔던 순간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을 거다. 또한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등도 운영 중이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수영장
이용 시간 : 6:30-22:00
입장료 : 무료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반차 후에 물놀이하며 호캉스 즐기고 싶은 직장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서울 수영장 호텔이다. 양재역에서 걸어서 2분이면 갈 수 있고, 야외 루프탑 수영장은 4월부터 운영을 재개하여, 낮에는 반짝이는 햇살을, 밤에는 도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참고로 일부 객실에서는 롯데타워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강남 호캉스 장소로 제격이다.
힐튼 가든 서울 강남 수영장
이용 시간 : 8:00 - 21:50
입장료 : 무료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서울 수영장 호텔을 찾는다면,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어반 이스케이프'도 추천한다. 야외지만 돔 구조로 되어 있어 계절 및 날씨와 관계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온수풀, 키즈풀, 자쿠지 그리고 카바나도 준비되어 있다. 이곳은 조식 레스토랑에 대한 후기도 좋은 편이니 1박 2일 여유롭게 머물며 서울 호캉스를 만끽해 보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수영장
이용 시간 : 10:00-22:00
입장료 : 무료 (카바나 별도)
1. N서울타워 전망대
청량함이 돋보이는 초여름,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 중 하나인 N서울타워 전망대를 방문하여 산책을 즐겨보면 어떨까? 서울 여행의 필수 코스답게, 360도 파노라마 뷰로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아래 링크에서는 티켓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식사 패키지도 함께 예약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N서울타워 전망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