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y 23. 2024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 미케비치 3분 거리 가성비 호텔

다낭 호텔 추천, 살말리아 부티크 | 야외 수영장, 조식, 스파 등

착한 가격의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를 소개한다. 예쁜 야외 수영장이 있고, 미케비치도 도보 3분 거리로 가까워 인기가 많다.  2024 다낭 국제 불꽃축제 입장권, 베트남 유심칩도 함께 확인해 보자.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는 6월 평일 기준 8만 원대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는 미케비치 근처에 위치한다. 걸어서 3분이면 바다에 도착할 수 있다. 다낭 국제공항도 차로 13분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사전 예약 시 유료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체크인은 14:00부터 가능하며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쾌적한 로비에서 여유롭게 체크인을 진행해 보자.



룸 타입

추천 객실인 패밀리 스위트는 바다가 부분적으로 보이는 넓은 발코니가 있다. 성인 4명과 5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머무를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객실이다. 스마트 TV와 무료 와이파이, 생수 등이 제공된다. 욕조가 있어 반신욕도 가능하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보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제공된다.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는 풀 액세스, 디럭스,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물놀이에 진심이라면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는 풀 액세스 객실을 추천한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개별 발코니가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밀리, 스위트 타입도 다양하게 갖춰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머무르기에도 적합한 숙소이다.

2 베드룸 스위트
풀 액세스 킹
패밀리 트리플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는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도 운영한다. 주변 객실이 있는 중앙 야외 공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목을 중심으로 독특하게 설계되어 있다. 풀 바도 함께 운영해 시원한 칵테일과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옆에 위치한 스파도 이용해 보자.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직원과 함께 전문적인 서비스 스타일을 갖췄다.



2일차 


조식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 조식은 반미나 쌀국수 등 현지식을 포함한 뷔페식으로 준비된다.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해 보자. 달걀 요리나 볶음밥 등 아이들이 먹기 좋은 메뉴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 조식

이용시간: 오전 6시 30분~오전 9시 30분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 조식



체크아웃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 체크아웃 시간은 12:00 까지이다. 체크아웃 전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료 짐 보관 서비스이다.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 자세히 보기



'다낭'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2024 다낭 국제 불꽃축제 입장권

2024 다낭 국제 불꽃축제 입장권을 구매하고 가장 좋은 자리에서 최고의 전망을 감상해 보자. 중국, 프랑스, 미국 등 8개국이 주최국인 베트남이 함께하는 화려한 축제이다. QR 코드로 바로 입장 가능하다.

'2024 다낭 국제 불꽃축제 입장권' 예약하기


2. 베트남 유심칩

믿을 수 있는 현지 통신사의 베트남 유심칩을 미리 구매해 보자. 베트남 전역에서 4G 심카드로 자유롭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4일간 매일 5기가가 제공되는 유심칩은 출국 시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베트남 유심칩'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다낭' 숙소 자세히 보기

'다낭' 놀거리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다낭 호텔' 콘텐츠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다낭 살말리아 부티크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닌호아 식스 센스 닌 반 베이 리조트에서 허니문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