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호텔 추천, 마라리버호텔 | 사자 조식, 사파리버스, 워터파크 등
사자와 함께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로 떠나보자. 사파리 내에 위치한 호텔로 다양한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으며 워터파크와 로컬문화쇼 등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누사 렘봉안 & 만타베이 스노클링과 쿠타 우붓 쿠라쿠라 버스, 인도네시아 유심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는 6월 평일 기준 29만 원대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는 덴파사르 공항에서 차로 53분 거리에 있다. 유료 공항 셔틀 버스를 운행하며, 신청 시 1인당 38달러의 요금이 부과된다. 케라마스 비치, 떠그눙안 폭포 등의 관광지도 차로 10분 내외로 가깝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체크인 시 시원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며, 체크인 전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어요. 게스트들을 위해 마련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 보자.
카파루 패밀리 스위트는 두 아이가 있는 가정에 적합한 방갈로 객실이다. 아프리카 민족의 손길이 절대적인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객실에서는 기보코 수영장이 내려다 보인다. 넓은 거실과 2개의 침실을 갖춰 4인 가족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는 디럭스, 스위트 타입이 있다. 사파리에서 영감을 받은 분위기와 숙박시설로 독특한 휴가 경험을 제공한다. 전 객실 야외 테라스를 갖춰 근거리에서 다양한 동물을 관찰할 수 있다. 대가족이라면 최대 6명까지 수용 가능한 템보 패밀리 스위트룸을 추천한다. 별도의 거실과 식사 공간까지 갖춰 넓다.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는 발리 사파리 안에 있는 호텔이다. 특별히 설계된 사파리 트램에서 사파리 여행을 즐기거나, 동물에게 먹이를 주며 직접 교감할 수 있는 모험을 경험해 보자. 워터 플레이존은 워터 슬라이드가 완비된 야외 수영장을 제공한다. 발리 문화와 전통 춤을 볼 수 있는 발리 아궁쇼도 놓치지 말자.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 조식은 차보 라이온 레스토랑에서 이루어진다. 실제 야생동물과의 가까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아시아 최초의 아프리카 테마 레스토랑이다. 사자와 함께 특별한 식사를 즐겨 보자.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 조식
이용시간: 오전 8시~오전 10시 30분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 체크아웃 시간은 12:00 까지이다. 체크아웃 전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료 짐보관 서비스이다.
1. 누사 렘봉안 & 만타베이 스노클링
누사 렘봉안 & 만타베이 스노클링은 바다거북과 해마, 거대한 만타가오리를 만날 수 있다. 투어는 영어 가이드와 무료 음료, 간식, 스노클링 장비, 수중 사진, 왕복 픽업 서비스까지 모두 제공한다. 만 3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해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2. 쿠타 우붓 쿠라쿠라 버스
쿠타 우붓 쿠라쿠라 버스는 발리의 인기 관광 지역을 연결하는 공공 셔틀 버스 서비스다. 보고 싶은 것과 탐험하고 싶은 곳에 따라 버스 노선을 선택할 수 있다. 구매 후 내일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QR 코드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3. 인도네시아 유심칩
인도네시아 유심칩을 구매하고 6일간 매일 2기가의 데이터를 사용해 보자. 출국 시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 가능해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마라리버 사파리 롯지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