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숙소 추천, 가야나 마린 리조트 | 조식, 해양 액티비티 등
프라이빗한 허니문 숙소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 가야나마린을 소개한다. 수영장과 해양 액티비티, 스파 등 부대시설도 훌륭한 5성급 숙소로 떠나보자. 코콜힐 엘프 투어와 말레이시아 유심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코타키나발루 가야나마린'은 7월 평일 기준으로 31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코타키나발루 가야나마린은 코타키나발루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다. 청정한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가야섬에 자리한 리조트로 제셀톤 선착장에서 스피드 보트를 타고 숙소로 이동한다.
체크인은 15:00부터 시원한 웰컴 드링크와 함께 진행된다.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로비에 앉아 여유롭게 체크인을 할 수 있다.
오션빌라는 남중국해의 푸른 바다를 자유롭게 조망할 수 있는 객실이다. 객실에는 바다로 바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는 개인 발코니가 있다. 자유롭게 바다를 즐기고 발코니에 마련된 선베드에 누워 파도 소리를 들으며 휴식도 취해 보자. 120m²로 넉넉한 면적을 자랑하며 55인치 TV와 에어컨, 무료 커피 등이 제공된다. 베드는 킹과 트윈 중 선택 가능하다.
코타키나발루 가야나마린은 레인포레스트, 브리즈, 팜빌라까지 3가지 객실 타입을 더 제공한다. 45개 빌라는 모두 독립된 수상가옥으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가족 여행객이라면 추가 침구와 욕실 2개가 제공되는 브리즈 빌라를 추천한다. 팜빌라는 가장 럭셔리한 객실로 개인 플런지 풀과 에스프레소 머신, 욕조 등이 갖춰져 있다. 신혼부부가 머물러도 좋고 친구나 가족과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다.
아찔한 인피니티 풀에서 자유롭게 수영을 즐기고 선베드에 누워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자. 바다가 보이는 스파룸은 현지에서 조달한 유기농 제품을 통합한 휴식 및 원기 회복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비치에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카약을 타고 아름다운 바다로 나가거나 패들 보드를 탈 수도 있다.
코타키나발루 가야나마린 조식은 말레이시아 특유의 반전이 돋보이는 서양식 퓨전 음식을 선보인다. 단품 메뉴로 제공되며 룸서비스도 가능하다.
코타키나발루 가야나마린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 30분~오전 10시 30분(라스트오더 10시)
'코타키나발루 가야나마린'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1. 코콜힐 에코 투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인생샷! 코콜힐 에코 투어에 참여하면 숨겨진 코타키나발루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고 근사한 사진도 건질 수 있다. 투어에는 영어 운전기사/가이드와 호텔 왕복 이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2. 말레이시아 유심칩
말레이시아 유심칩을 구매하고 4G/LTE 심카드를 이용해 말레이시아와 코타키나발루 전역, 싱가포르에서도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6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며 인천공항에서 출국 시 바로 수령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코타키나발루 가야나마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