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가볼만한 곳 | 신라호텔, 앰배서더서울풀만, 몬드리안 호텔 등
뛰어난 시설을 자랑하는 5성급 서울 수영장 호텔 5곳을 소개한다. 호캉스를 하거나 풀파티를 즐기기 좋으니 여름휴가 장소로도 제격이다. 근처 즐길거리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도 함께 확인해 보자.
서울 신라호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몬드리안 호텔 이태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라스파라 서울
첫 번째로 소개할 서울 수영장 호텔은 서울 신라호텔이다. 남산 바로 아래 위치한 숙소로 싱그러운 풍경을 자랑하며, 주변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 특급호텔 최초 온수풀과 자쿠지, 루프탑, 카바나 등이 제공된다. 투숙객 전용으로 프라이빗하며 선베드는 객실당 2개씩 준비되어 있다. 실내 수영장은 유리돔을 통해 보이는 남산의 전경을 만끽하며 수영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서울 신라호텔 수영장
야외 수영장 이용시간/가격: 성수기 오전 9시~오후 10시 / 성인 120,000원
실내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6시~오후 10시
두 번째로 소개할 서울 수영장 호텔은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다. 서울역 15분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전관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객실을 자랑한다. 어반 이스케이프는 새로운 재충전이 가능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로 야외 온수풀과 키즈풀, 자쿠지, 카바나가 갖춰져 있다.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도 운영 중이다. 웰니스 센터 휴관 시 야외 수영장을 무료 개방하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수영장
야외 수영장 이용시간/가격: 오전 9시~오후 10시/성인 40,000원, 어린이 20,000원
실내 수영장 이용시간:오전 6시~오후 9시 30분
세 번째로 소개할 서울 수영장 호텔은 몬드리안 호텔 이태원이다. 알티튜드 풀 & 라운지는 사진 찍기 좋은 통유리 야외 수영장으로 유명하다. 시그니처 칵테일과 차분한 음악을 즐기며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입장권 구매 시 웰컴 드링크 한 잔이 제공된다. 실내 수영장은 은은한 황금톤의 럭셔리 대리석이 고급스러우며, 활기 넘치는 음악이 흥을 돋운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1박 1회로 이용이 제한되니 이용 시 참고하자.
몬드리안 호텔 이태원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11시~오후 7시
가격: 75,000원
네 번째로 소개할 서울 수영장 호텔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다. 서울 중심부의 상징적인 호텔로 명동과 이태원과 매우 가깝다. 한강과 남산의 멋진 뷰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35m X 14m 크기의 대형 야외 수영장은 여름철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풀사이드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실내 수영장은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풍성한 자연광을 만끽할 수 있다. 1박당 1회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수영장
야외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7시~오후 8시
실내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6시 30분~오후 10시
마지막으로 소개할 서울 수영장 호텔은 파라스파라 서울이다. 강남에서 40분이면 도착해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라운드풀은 수심 1.2m 메인풀과 0.7m 유아풀, 2개의 자쿠지로 구성돼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다. 실내 수영장은 수중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과 자쿠지도 갖췄다.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며 북한산과 우아동 뷰가 환상적인 루프탑 자쿠지도 이용해 보자.
파라스파라 서울 수영장
야외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9시~오후 9시
실내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7시~오후 9시
1.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예약하고 시원한 실내 데이트를 즐겨 보자. 낯에는 햇빛이 내리쫴 야외 분위기, 밤에는 테마파크 야경과 퍼레이드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구매 1시간 내 발송되며 당일 사용도 가능하다.
2.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도심 속 바다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탐험할 수 있다. 650여 종, 4만여 수중생물을 만날 수 있어요. 국내 최다 상어 서식지이기도 해 특별하다. 지금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롯데월드,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