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호텔 가볼만한 곳, 남해 아난티 | 골프장, 워터하우스, 조식 등
조용하게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아난티 남해로 떠나보자.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자연 속 야외 수영장과 사계절 이용 가능한 골프장까지 한 번에 만나보자.
'아난티 남해'는 7월 평일 기준으로 85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아난티 남해는 남해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다. 사천공항이나 순천역 이용 시에는 약 1시간이 소요된다. 다랭이마을, 섬이정원 등의 관광지와 가까워 함께 방문하기 좋다.
아난티 남해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넓고 쾌적한 로비에서 진행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다.
펜트하우스 A 트윈룸은 5베이 구조로 거실을 중심으로 2개의 침실과 욕실이 배치돼 있다. 객실 내 모든 공간에서 주변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인용 다이닝룸도 갖춰 가족이나 친구들과 방문하기 좋다. 욕실에서도 큰 창을 통해 자연 풍경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욕조가 준비돼 있다.
펜트하우스 A 더블룸은 트윈과 구조가 같으며 1 킹베드와 + 2 싱글 베드로 구성돼 있다. 49인치 LCD 평면 TV, 다채널 위성방송, 차와 커피, 욕실용품, 미니바가 갖춰져 있다. 테라스에서는 남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친환경 고체형 어메니티가 제공되며, 칫솔과 치약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니 챙기시길 바란다.
자연 풍광과 더불어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아난티 남해의 시그니처 부대시설이다.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워터하우스는 실내 수영장과 노천탕이 공존하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골프클럽은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여행의 인문학적 즐거움을 더하는 서점 이터널 저니는 키즈존과 함께 운영 중이다.
아난티 남해 수영장
야외 수영장 이용시간: 성수기 오전 9시~오후 12시, 오후 1시~오후 7시(2부제)
이용 기간: 2024년 5월 3일~10월 6일
조식은 클럽하우스 1층 르블랑에서 제공된다. 이용시간이 긴 편이니 늦잠을 자고 일어나 느긋하게 식사를 즐기셔도 좋다. 해산물과 한식,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뷔페 메뉴와 그릴 라이브 스테이션이 제공된다.
아난티 남해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 30분~오후 1시(마지막 입장 12시)
가격: 성인 60,000원, 소인 30,000원
'아난티 남해'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남해 아난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