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25. 2024

직항으로 바로 떠날 수 있는 2박3일 해외여행 4곳

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달랏, 오키나와

지금 당장 떠나기 좋은 2박3일 해외여행 도시 4곳을 소개한다. 비행시간 6시간 미만으로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직항 여행지와 볼거리, 즐길거리, 추천 숙소까지 모두 준비했으니 기대해도 좋다.

2박3일 해외여행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2박3일 해외여행 4곳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달랏

오키나와





No.1 코타키나발루 Kota Kinabalu | 말레이시아


첫 번째로 소개할 2박3일 해외여행 도시는 코타키나발루다. 가족과 함께 갈만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천혜의 자연환경 속 특급 리조트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일 년 내내 여름 날씨를 느낄 수 있다.


코타키나발루 8월 날씨: 최고 기온 27도, 우기(스콜성 소나기)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5시간


코타키나발루 여행


코타키나발루 가볼만한 곳

키알루강 래프팅

더위를 날려줄 키울루강 래프팅에 참여해 보자. 초보자에게 적합하며, 어린이도 참여 가능해 가족끼리 참여하기 좋다. 이국적인 말레이시아의 자연을 만끽하는 것은 덤! 래프팅은 예약 즉시 확정되며 지정된 날짜에 한해 유효하다.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영어 가이드와 점심 식사, 샤워룸 등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다.

키알루강 래프팅

'키알루강 래프팅' 자세히 보기


코타키나발루 숙소 추천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는 해안가에 위치한 5성급 휴양 호텔이다. 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며, 멋진 바다와 도시 전망도 감상할 수 있다. 근사한 일몰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도 꼭 이용해 보자. 야외 수영장과 파노라마 바다 전망 클럽 라운지, 독특한 국내외 요리까지 즐길거리도 무궁무진하다.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체크인은 15:00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00까지다.

코타키나발루,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자세히 보기





No.2 싱가포르 Singarpore | 싱가포르


두 번째로 소개할 2박3일 해외여행 도시는 싱가포르다.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도시이지만, 6~8월은 싱가포르 그레이트 세일 기간으로 더욱 특별하다. 쇼핑을 좋아한다면 이 시기에 꼭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싱가포르 8월 날씨: 최고기온 28도, 건기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5시간 50분


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 가볼만한 곳

싱가포르 덕투어

싱가포르 덕투어는 싱가포르 관광청의 인정을 받은 수륙양용 투어다. 각각 30분씩 육지와 바다를 넘나들며 싱가포르의 명소들을 탐험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자. 투어는 60분간 진행되며 영어 오디오 가이드가 제공된다. 바우처는 티켓 교환이 필요하니 지정된 출발 시간 최소 30분 전 체크인을 완료하자.

싱가포르 덕투어

'싱가포르 덕투어' 자세히 보기


싱가포르 숙소 추천

원패러호텔

원패러호텔은 위치 좋기로 유명한 5성급 호텔이다. 리틀 인디아 지구에 위치하며, 패러파크 MRT 역도 바로 앞에 있어 어디든지 이동하기 편리하다. 따뜻한 햇살 아래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독특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원패러호텔 체크인 시간은 15:00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2:00까지다.

싱가포르, 원패러호텔

'원패러호텔' 자세히 보기





No.3 달랏 Da Lat | 베트남


세 번째로 소개할 2박3일 해외여행 도시는 달랏이다. 나혼자산다 팜유 여행지로 우리나라에서는 유명해졌다. 숲과 정원, 호수 등 청정 자연이 숨 쉬는 곳으로 자연친화적인 여행을 할 수 있다.


달랏 날씨: 연중 선선한 날씨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5시간


달랏 여행


달랏 가볼만한 곳

뚜옌람 호수 카약투어

뚜옌람 호수 카약투어는 아름다운 호수의 풍경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카약과 수영, 스페셜티 커피와 수제 케이크를 먹으며 달랏의 숲에서 신선한 분위기를 느껴 보자. 딸기를 따고 바비큐를 즐기며 현지 농장 체험도 가능하다. 예약 후 내일부터 바로 이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영어 가이드와 필수 장비 일체, 생수도 제공된다.

뚜옌람 호수 카약투어

'뚜옌람 호수 카약투어' 자세히 보기


달랏 숙소 추천

테라코타 리조트

테라코타 리조트는 뚜옌람 호수와 맞닿은 자연 속 힐링 스폿이다. 소나무 숲과 레이크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달랏을 제대로 느끼기 좋은 숙소다. 도심도 10분이면 갈 수 있다. 숲 속에서 애프터눈 티를 마시거나 맛있는 비비큐 파티에 참여해 보자. 근사한 산책로와 수영장, 테니스, 키즈룸 등 즐길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테라코타 리조트 체크인 시간은 14:00시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2:00까지다.

달랏, 테라코타 리조트

'테라코타 리조트' 자세히 보기





No.4 오키나와 Okinawa | 일본


마지막으로 소개할 2박3일 해외여행 도시는 오키나와다. 일본의 하와이라고도 불리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아름다운 도시로 여름철 해수욕을 즐기기 좋다. 스노클링이나 다이빙 등 해양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오키나와 8월 날씨: 최고기온 29도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2시간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가볼만한 곳

오키나와 패러세일링

오키나와 패러세일링은 최고 50m 상공에서 푸른 바다를 내려다보는 짜릿한 경험이다. 체험은 7~8분간 진행되며 전문 강사와 함께해 더욱 안전하고 재미있다. 나하 내 호텔은 무료 픽업, 드롭 서비스도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시 필수 안전 장비와 장비 일체가 제공되며, 요청 시 액션 카메라도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오키나와 패러세일링

'오키나와 패러세일링' 자세히 보기


오키나와 숙소 추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나하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나하는 나하 공항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모노레일역이 도보권에 있어 어디든지 이동이 편리하며 슈리조 성, 고쿠사이도리 상점과, 박물관 등도 가깝다. 올데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운영 중이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나하 체크인 시간은 15:00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1:00까지다.

오키나와,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나하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나하'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2박3일 해외여행지' 추천 콘텐츠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픽사베이


매거진의 이전글 추석 해외여행 4박 5일 동안 다녀오기 좋은 도시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