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호텔 추천, 호텔 스트라타 나하 | 수영장, 루프탑 바 등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으로 유명한 스트라타 나하를 소개한다. 나하공항 근처에 위치해 접근성 좋은 숙소로도 유명하다. 슈리 류센 천 염색 체험과 유이레일 패스, 일본 유심칩 예매 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스트라타 나하'는 8월 평일 기준 19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스트라타 나하는 나하공항에서 차로 14분 거리에 위치한다. 오키나와의 대표 관광지인 국제거리, 마키시 공설시장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다. 유이레일 미에바시역도 도보 1분 거리로 매우 가깝다.
체크인
체크인은 15:00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00이다. 로비에는 레스토랑 겸 카페가 운영 중이며, 다양한 음료와 간단한 음식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트윈룸은 아름다운 가든뷰가 매력적인 객실이다. 발코니에는 테이블과 의자, 녹지가 있어 도시 안에서도 리조트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다. 소파베드 타입으로 최대 3명까지 머무를 수 있다. 욕실에서도 같은 전망을 누리며 반신욕이 가능하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보디워시가 비치돼 있다. 칫솔 세트와 면도기, 헤어브러시 등은 1층 어메니티 바에 구비되어 있다.
스트라타 나하는 1인 여행자부터 친구나 가족과 함께 머무를 수 있는 4인실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다다미 트윈룸은 넓은 트윈베드와 다다미가 깔린 거실 공간을 갖춰 최대 4명까지 숙박 가능하다. 전망이 좋은 객실을 원하시면 코너 객실을 예약해 보자. 고층에 위치하며 2면의 뷰를 바라볼 수 있게 설계되었다. 일부 객실에서는 유이레일이 지나가는 풍경도 감상하실 수 있다.
스트라타 나하 수영장은 류큐의 숲을 표현한 녹음이 우거진 안뜰에 14m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용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다. 호텔 최상층에는 나하 시내에서도 희귀한 루프탑 바 라운지가 운영 중이다. 피트니스센터는 24시간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며 러닝과 웨이트 등 간단한 운동기구가 준비돼 있다.
스트라타 나하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8시~오후 10시
스트라타 나하 조식은 프렌치 식당을 모티브로 한 올데이 카페 스트라타에서 제공된다. 오키나와산 식재료를 사용한 갈레트와 커리 등 캐주얼한 메뉴를 단품으로 즐길 수 있다.
스트라타 나하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오전 10시 30분(라스트오더 10시)
'스트라타 나하'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체크아웃 전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료 짐보관 서비스다.
1. 슈리 류센 천 염색 체험
슈리 류센 천 염색 체험은 43년의 역사를 지녔다. 산호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이용하여 나만의 패턴을 만든 후 티셔츠나 핸드백과 같은 선물을 만들어 보자. 아이들과 함께 체험을 즐기기 좋으며, 체험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2. 유이레일 패스
나하에 머무르는 동안 유이레일 패스로 구매하고 무제한으로 오키나와 시내를 탐험해 보자. 티켓을 수령할 필요 없이 디지털 티켓으로 바로 이용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예약 후 90일 동안 유효한 상품이니 여행 전 미리 예약하고 편하게 여행을 즐겨 보자.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도 미리 예약하고 인천공항에서 수령해 보자. 4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돼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예약 즉시 확정되며 오늘부터 이용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스트라타 나하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