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호텔 가볼만한 곳 | 골든튤립, 데이즈 호텔 애 스위트, 이비스 등
여행 가기 전 머무르기 좋은 인천공항호텔 5곳을 소개한다. 공항까지 편하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니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겨 보자.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과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이용권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
데이즈 호텔 앤 스위트 인천 에어포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T2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오라
첫 번째로 소개할 인천공항호텔은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다. 셔틀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만석일 경우 다음 차량에 탑승해야 한다. 제2터미널은 15분, 제1터미널까지는 35분이 소요된다. 하루 전 예약 가능하며 5인 이상 탑승 시에는 전화로 예약이 필요하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스튜디오, 레지던스까지 객실 타입도 다양하다. 스튜디오나 레지던스는 주방 시설과 세탁기도 갖추고 있다.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 셔틀버스
이용시간: 오전 6시~오후 10시(정시마다 출발)
두 번째로 소개할 인천공항호텔은 데이즈 호텔 앤 스위트 인천 에어포트다. 운서역 1분 거리에 위치하며 공항철도 이용 시 10분이면 인천공항에 닿을 수 있다. 호텔 내에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키즈존 등의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객실은 레지던스와 스위트 타입으로 크게 나뉘며 전 객실 취사 가능한 주방과 세탁기가 갖춰져 있다. 장기 출장이나 긴 여행 기간 동안에도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데이즈 호텔 앤 스위트 인천 에어포트 셔틀버스
이용시간: 오전 6시~오후 12시(1시간 간격, 사전 예약 필수)
이용요금: 1인 4,000원
세 번째로 소개할 인천공항호텔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T2다. 호텔-공항, 공항-호텔 간 셔틀버스도 운행 중이다. 제2터미널까지는 단 5분 거리로 매우 가깝다. 슈페리어, 디럭스, 트리플, 스위트와 애견동반 객실도 제공한다. 레스토랑은 30년 경력의 호텔 셰프가 추천하는 시그니처 메뉴와 인터내셔널 뷔페 요리를 제공한다. 로비 중앙의 시그니처 샴페인 바 T2도 추천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T2 셔틀버스
이용시간: 오전 5시~오후 10시(오후 4시까지 1시간 간격, 이후에는 30분 간격)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T2' 자세히 보기
네 번째로 소개할 인천공항호텔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다. 공항과 호텔 웨스트타워를 오가는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공항-호텔 간 픽업 버스도 운행한다. 인천공항에서 운행하는 순환버스도 이용하실 수 있다. 자연 채광의 실내 수영장은 여름을 맞아 워터 슬라이드와 다양한 물놀이 기구가 준비된 스플래시존을 개장했다. 공항 전망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야경도 감상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셔틀버스
이용시간: 오전 5시 30분~오후 10시(30분 간격)
마지막으로 소개할 인천공항호텔은 호텔 오라다. 영종도 천혜의 자연과 고요한 환경 속에 자리 잡은 고급 부티크 호텔이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이 마주해 접근성 또한 매우 뛰어나다. 인천공항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인천공항 제1터미널, 제2터미널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무료 셔틀버스 이용 시 캐리어는 객실당 최대 3개까지 가능하다. 트윈, 패밀리, 트리플 등 객실 타입도 다양해 누구와 함께 방문해도 좋은 숙소예요.
호텔 오라 셔틀버스
이용시간: 오전 6시~오전 11시(1시간 간격)
공항-호텔 픽업 이용 시간: 오후 3시~오후 9시(2시간 간격)
1.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은 제1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스카이허브 라운지에 3시간 동안 머무를 수 있다. 라운지에는 식사 및 음료와 간식 등이 갖춰져 있으며 휴식공간도 준비돼 있다. 예약 후 내일부터 바로 이용할 수 있다.
2.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이용권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입장권은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추천한다.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한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다. 예약 즉시 확정되며 구매 후 1시간 이후부터 사용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