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호텔 가볼만한 곳 | 더클래스, 인트라다, 에덴파라다이스 등
다가올 주말, 가까운 서울 근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경기도 이천을 주목해 보자. 테르메덴, 롯데아울렛, 시몬스 테라스 등이 있어 온천, 쇼핑, SNS 명소까지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여행지이다. 그럼 1박 2일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이천 호텔 5곳을 추천할 테니 확인해 보자.
골든 플래닛 호텔 & 리조트
에덴 파라다이스호텔
이천 2월 호텔
호텔 더 클래스
인트라다호텔
골든 플래닛 호텔 & 리조트는 안흥지와 설봉 공원 인근에 위치한 3성급 이천 호텔이다. 최신식 아파트식 호텔로 여행과 비즈니스에 적합하며, 2층에는 스페셜 티 카페와 샌드위치가 제공된다. 3층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코인세탁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총 100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인덕션, 전기포트, 식기류,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다. 집처럼 편안한 숙박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된다.
에덴 파라다이스호텔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3성급 이천 호텔이다. 유명 건축디자이너 최시영의 설계로 1만 2천 평의 대지 위에 자연 속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3,500평 규모의 야외 정원과 유리 온실, 가든 도슨트 투어가 마련되어 있다. 72개의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레지덴셜 타입으로 구분되어 가족과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에 적합하다.
이천 2월 호텔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무인 이천 호텔이다. 이천 테르메덴과 시몬스 테라스와의 접근성이 좋다. 8월 기준 5만 원대에 숙박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숙소로, 전 객실에서 DVD 최신작 및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다. 53개의 깔끔하고 포근한 객실에는 일회용 어메니티와 고데기, 가운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 가방에 짐을 덜어줄 수 있다.
호텔 더 클래스는 이천종합터미널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2성급 이천 호텔이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이천 테르메덴까지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서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운영 스낵바와 셀프 세탁실, 매일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다. 72개의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어 다양한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
인트라다호텔은 KTX 부발역 근처에 위치한 3성급 이천 호텔이다. 이천 테르메덴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과 가까운 거리에 있다. 호텔 내 특별한 부대시설은 없지만, 3층 레스토랑 에이치 가든에서 조식을 제공하며, 다양한 구조의 510개 객실과 삼성 에어드레서,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일부 객실은 레지던스 타입으로 인덕션과 세탁기가 배치되어 있어 편리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