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추천, 텐진 코코호텔 | 스탠다드 더블룸 이용 후기
위치 좋기로 유명한 후쿠오카 코코호텔을 소개한다. 번화가인 텐진에 위치하며 공항과도 가까워 뚜벅이 여행자도 편하게 머무르며 여행하기 좋은 숙소다.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지하철패스, 일본 유심칩도 함께 확인해 보자.
'후쿠오카 코코호텔'은 3월 평일 기준 10만 원대, 주말 기준 15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후쿠오카 코코호텔은 텐진 지하상가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맛집부터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텐진역, 텐진미나미역 모두 3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공항도 차로 12분 거리로 가깝다.
후쿠오카 코코호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스탠다드 더블룸은 혼자서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설계되었다. 개방감 있는 공간에는 서재와 같은 책상, 질 좋은 침대, 넓은 욕조가 있어 쾌적한 체류를 연출한다. 금연실과 흡연실 중 선택 가능하며 2명까지 머무를 수 있다.
후쿠오카 코코호텔은 슈페리어, 퀸, 할리우드, 킹룸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퀸룸 이상 등급의 객실은 좀 더 넉넉한 면적으로 여유로운 숙박을 보장한다. 소파 혹은 소파베드를 갖춰 더욱 편리하다. 킹룸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특별실로 야외 테라스가 함께 제공된다. 야외 자쿠지가 있는 객실도 있으니 이용해 보자.
코코호텔은 가성비 숙소로 별도의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지 않다. 로비에는 어메니티 바가 있어 필요한 물품을 챙길 수 있다. 칫솔, 치약, 폼클렌징, 보디 타월 등의 일회용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후쿠오카 코코호텔은 조식당을 운영하고 있지 않다. 인근에 위치한 텐진 지하상가를 비롯해 주변에 편의점과 다양한 레스토랑이 운영 중이니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
'후쿠오카 코코호텔' 체크아웃 시간은 11:00까지이다. 체크아웃 전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료 짐보관 서비스다.
1.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후쿠오카 타워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해안타워다. 후쿠오카 여행 필수 코스로 낮에는 파노라마 시티뷰를, 저녁에는 화려한 야경도 감상할 수 있다. 이는 일본 100대 야경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하니 저녁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별도의 티켓 교환 없이 E 티켓으로 바로 이용 가능하며, 구매한 날 바로 사용할 수도 있다.
2. 후쿠오카 지하철패스
후쿠오카 지하철패스는 후쿠오카 타워, 오호리 공원 등 후쿠오카 곳곳의 랜드마크를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패스 1일권으로 후쿠오카 지하철 3개 노선을 당일 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을 통해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해 보자. 예약 확정 후 90일 동안 유효하니 여행 전 여유롭게 예약해 보자.
3. 일본 유심칩
인천공항에서 수령 가능한 일본 유심칩 예약 방법도 알려드리겠다. 유효기간과 데이터양을 내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4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심카드를 선택하면 제한 없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미리 예약하고 여행에서 바로 사용해 보시기 바란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클룩, 후쿠오카 코코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