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텔 추천 | 더파크나인, 골든포이어, 노보텔, 메리어트, 싸얌 등
수완나품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콕 공항 호텔 5곳을 소개한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방콕 0.5박 숙소로도 추천한다. 수완나품 공항 라운지와 태국 유심칩 예약 방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더 파크 나인
골든 포이어 수완나품 에어포트 호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방콕 수완나품 에어포트
노보텔 방콕 수완나품 에어포트 호텔
싸얌 만다리나
첫 번째로 소개할 방콕 공항 호텔은 더 파크 나인이다. 정기적으로 예약된 셔틀 서비스는 하루 2시간마다 운영된다. 홀수 시간대에 비행기를 타야 하는 경우에는 호텔 직원이 가능할 때 운송을 준비해 준다. 우아한 로비 라운지는 130년 된 운하의 멋진 전망 속에서 혁신적인 음료와 칵테일 및 스낵을 선택할 수 있다. 근처의 유명한 운하를 따라 펼쳐진 인피니티 풀은 근사한 전망을 자랑하니 이용해 보자.
두 번째로 소개할 방콕 공항 호텔은 골든 포이어 수완나품 에어포트 호텔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머무를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이라 0.5박 숙소로도 추천한다. 새벽에 도착하거나 출발해야 할 경우 잠깐 머무르기 좋다.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조식 레스토랑과 같은 부대시설도 함께 운영하니 이용해 보자. 공항까지 10분 거리로 매우 가까우며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요청 시 이용 가능하며 객실당 200밧의 요금이 부과된다.
세 번째로 소개할 방콕 공항 호텔은 노보텔 방콕 수완나품 에어포트 호텔이다. 공항철도 링크를 통해 방콕 도심까지도 25분 만에 쉽게 갈 수 있다. 태국 디자인으로 디자인된 4성급 호텔은 실외 열대 정원 수영장,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에어컨이 완비된 지하보도로 BKK에서 불과 5분 거리이거나 4번 게이트에서 무료 24시간 에어포트 셔틀 밴 서비스 중 하나를 이용하면 호텔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네 번째로 소개할 방콕 공항 호텔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방콕 수완나품 에어포트다. 24시간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좌석 확보를 위해 1일 전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공항 출발 시에는 메인 스트리트(2층 도착홀, 4번 게이트)에서 만나는 지점에 탑승 가능하며, 호텔에서는 매 시간마다 출발홀 4층, 5번 게이트에 하차한다. 태국 마사지로 여행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내고, 이국적인 정원 속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도 즐겨보자.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방콕 수완나품 에어포트' 자세히 보기
마지막으로 소개할 방콕 공항 호텔은 싸얌 만다리나다. 수완나품 공항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야외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호텔-공항 왕복 셔틀 서비스를 매 시간마다 운행하고 있다. 공항에서 픽업 시에는 5번 출구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자. 좌석 예약이 꽉 찰 수 있으니 반드시 이용 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가닉 티 라운지에서 수제 베이커리와 차를 즐길 수 있다.
1. 수완나품 공항 라운지
수완나품 공항 라운지를 예약하고 비행 전 긴장을 풀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자. 편안한 좌석과 다양한 무료 음식 및 음료 이용이 가능하다. 2시간 이용 가능하며, 스파 트리트먼트 또는 개인 수면 공간을 제공하는 곳도 있다.
2. 태국 유심칩
인천공항에서 수령 가능한 태국 유심칩 예약 방법을 소개한다. 최대 1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돼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음성통화 15분도 포함된 상품이라 더욱 유용할 것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