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9호텔 하카타 | 조식, 스낵바, 객실 등
9호텔 하카타는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호텔이다. 이 호텔은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을 자랑하며, 머무는 동안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훌륭한 퀄리티의 조식과 무료 간식도 제공되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9호텔 하카타'는 9월 평일 기준으로 16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9호텔 하카타는 후쿠오카 호텔 중에서도 접근성이 좋기로 유명하다. 후쿠오카 공항에서는 차로 1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서 택시를 이용하기에도 크게 부담이 없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기온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도보 5분이면 숙소에 도착할 수 있다. 기온역 외에도 나카스카와바타역, 고후쿠마치역이 5분 이내에 있어서 관광하기 매우 편리하다.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 짐 보관이 가능하다. 더욱 인상적인 점은 일정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왔을 때, 로비에 맡겨둔 짐이 객실까지 배달되어 있다는 점이다. 섬세한 서비스에 감동받을 것이다. 체크인은 오후 16:00부터 가능하다.
추천 객실로는 자연의 부드러움과 일본의 아름다움을 심플하게 조화시킨 슈페리어 트윈룸이 있다. 이 객실은 1~2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에는 LCD TV, 냉장고, 드라이어, 전기 주전자, 금고, 커피 메이커, 각종 어메니티, 슬리퍼, 실내복 등 숙박에 필요한 설비와 비품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자신의 방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또한, 다리미와 다리미판, 가습기, 고데기 등의 물품은 대여할 수 있다.
9호텔 하카타는 총 4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크게 슈페리어 더블, 슈페리어 트윈, 디럭스 트리플, 프리미어 쿼드룸으로 구분된다. 대체로 우드톤의 가구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4일까지 머물 수 있는 다다미 스타일의 객실도 보유하고 있어 가족여행 또는 친구들과 우정여행 숙소로도 인기가 많다. 참고로 아이 동반 가족에게는 어린이용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 1층에는 호텔 투숙객을 위해 커피 머신과 시원한 차, 그리고 달달한 사탕 등이 준비되어 있다. 여행 전후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오후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낵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꼭 맛보길 바란다. 호텔 4층에는 자판기, 전자레인지, 세탁기, 건조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호텔 머그컵을 비롯한 규슈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도 있다.
9호텔 하카타 스낵바
이용 시간 : 15:00 ~ 20:00
가격 : 무료
9호텔 하카타 조식은 일본 가정식 스타일로 준비되며,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정갈하고 품질이 뛰어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식사 시간이 기다려질 만큼 맛과 퀄리티 모두 우수하니 꼭 이용해 보길 바란다.
9호텔 하카타 조식
이용 시간 : 7:00 ~ 10:00
가격 : 성인 1인 기준 1500엔
'9호텔 하카타'의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이다.
1. 후쿠오카 나카스 리버 크루즈
후쿠오카 나카스 리버 크루즈는 30분 동안 활기 넘치는 후쿠오카 시내를 유람선으로 즐길 수 있는 투어이다. 크루즈는 나카스와 포장마차 거리, 인기 관광 명소인 캐널시티 하카타를 통과한다. 해질녘의 아름다운 색 변화를 감상하며 후쿠오카 관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보길 바란다.
2. 후쿠오카 지하철패스
후쿠오카 지하철패스는 후쿠오카 타워와 오호리 공원 등 주요 랜드마크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패스이다. 1일권을 이용하면 후쿠오카 지하철의 3개 노선을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을 타고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해 보길 바란다.
3. 일본 유심칩
인천공항에서 수령 가능한 일본 유심칩 예약 방법을 안내하겠다. 유심칩은 유효기간과 데이터양을 내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예를 들어, 4일간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심카드를 선택하면 언제든지 제한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미리 예약해 두면 여행 중 바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9호텔 하카타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