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춘천, 여수, 단양, 경주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가기 좋은 9월 국내여행지 추천 4곳을 소개한다. 추석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다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와 즐길거리, 추천 숙소까지 모두 준비했으니 한 번에 확인해 보자.
춘천
여수
단양
경주
첫 번째 9월 국내여행지 추천은 춘천이다. 호수와 강물을 따라 펼쳐지는 낭만적인 풍경을 만끽해 보자. 가족과 함께 타기 좋은 레일바이크, 호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약,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레고랜드 등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남이섬 입장권
춘천의 가을을 만끽하고 싶다면 남이섬 입장권 예약은 필수다. 입장권을 미리 예약하면 매표소에 들릴 필요 없이 모바일 바우처 스캔 후 바로 배에 탑승할 수 있어 편리하다. 2, 3인 입장권 예약 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카페&레스토랑 이용권도 10% 할인해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다면 추가해 보자.
춘천 숙소 추천
루체호텔
루체호텔은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숙소다. 모든 객실이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해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다. 대형 독채 객실도 보유해 가족여행 시에도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주니어, 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취사 가능한 주방이 갖춰져 있다. 로비에는 정수기와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가 준비돼 있다.
두 번째 9월 국내여행지 추천은 여수다. 맑은 바다와 화려한 야경, 맛있는 음식까지 가득한 매력적인 도시다. KTX가 정차하기 때문에 접근성도 뛰어나다는 점도 큰 장점 중 하나다.
여수 아르떼뮤지엄
여수 아르떼뮤지엄은 여수의 바다와 자연 경관을 포함한 11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가 1,400평의 공간에서 펼쳐진다. 실내 관광지라 쾌적하며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티 바(TEA BAR) 체험도 함께 예약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여수 숙소 추천
소노캄 여수
여수 소노캄호텔은 근사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숙소다. 통창으로 보이는 청옥빛 여수 바다와 반짝이는 윤슬을 감상해 보자. 한실, 다다미, 펫 등 특별한 옵션도 준비돼 있다.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사우나도 운영하고 있다. 탁 트인 노천탕에서 자연 채광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자.
세 번째 9월 국내여행지 추천은 단양이다. 자연친화적인 도시로 근사한 산을 따라 트레킹을 즐기거나 패러글라이딩에도 도전할 수 있다. 도담삼봉, 고수동굴, 만천하 스카이워크 등 관광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가기 좋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
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은 아름다운 단양의 자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다. 전문 파일럿과 함께 안전하게 체험이 진행되며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추가 요금 지불 시에는 고화질 영상도 제공된다. 단양 시내와 역에서 무료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요청해 보자.
단양 숙소 추천
소노문 단양
소노문 단양은 사계절 언제나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테마형 워터파크를 운영 중이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휴식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객실에서는 탁 트인 레이크뷰 혹은 마운틴뷰를 감상할 수 있다. 취사 가능 객실도 보유해 집처럼 편하게 지낼 수 있다.
네 번째로 9월 국내여행지 추천은 경주다. 유명 관광지인 보문호수와 불국사 등의 관광지는 단풍 명소로도 유명하며 첨성대를 비롯한 경주 시내에서 아름다운 가을꽃도 만나볼 수 있다.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경주월드 자유이용권을 예약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만끽해 보자. 가족, 친구, 연인 모두와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으로 다양한 어트랙션이 준비돼 있다. 예약 당일 바로 이용도 가능해 편리하다. 하지만 구매 후 바코드 전송까지 30분 이상 소요되니 원활한 입장을 위해 방문 1시간 전에는 구매하자.
경주 숙소 추천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셀렉트 경주는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의 경주 숙소다. 보문호수에 위치하며 경주월드와도 가까워 경주를 여행하기 좋다. 객실에서도 아름다운 호수와 단풍을 감상할 수 있다. 실내 수영장, 키즈 클럽, 로컬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서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운영 중이라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경주문화관광, 여수문화관광, 아르떼뮤지엄 페이스북, 단양관광, 춘천관광포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