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호텔 가볼만한 곳, 캐시미르호텔 | 수영장, 포레스트뷰 객실
싱그러운 포레스트뷰로 유명한 태안 캐시미르호텔을 소개한다. 2024년 오픈한 신상 수영장 숙소로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가성비도 훌륭해 먼저 예약하는 사람이 승자! 근교 여행을 위한 충남투어패스도 함께 소개한다.
'태안 캐시미르호텔'은 8월 평일 기준 9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태안 캐시미르호텔은 태안터미널에서 차로 3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도심과 멀지 않으면서도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편리하다. 차로 10분 내외 거리에 태안해안 국립공원과 몽산포 해변, 청산수목원 등의 관광지가 있어 여행하기에도 좋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상황에 따라 유료로 얼리 체크인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룸 타입
추천 객실인 더블룸은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포레스트뷰가 매력적이다. 동급 객실 대비 1.5배 넓은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 보자. 객실에는 퀸 사이즈 침대와 오리털 침구류, 70인치 대형 TV가 갖춰져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페이셜 보디워시, 핸드워시가 제공된다. 일회용품은 지급되지 않으니 참고해 보자.
태안 캐시미르호텔은 지금 더블룸만 예약 가능하지만 차차 다른 객실도 오픈될 예정이다. 전 객실 65인치 TV가 설치돼 있으며 OTT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2인실로 커플 여행객이나 친구와 둘이 머무르기 좋다. 디럭스 객실은 욕조도 구비돼 있다. 전망은 빌리지뷰와 인피니티뷰 중 선택할 수 있다.
태안 캐시미르호텔의 시그니처 부대시설은 인피니티 풀이다. 조용한 숲 속에서 펼쳐지는 시골마을의 포근한 전경을 벗 삼아 수영을 즐겨보자. 아이와 어린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각기 다른 높이의 수영장이 운영 중이다. 다양한 튜브도 구비돼 있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태안 캐시미르 호텔 조식은 아직 운영하고 있지 않다. 하지만 호텔 내 위치한 카페에서 다양한 커피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매점도 운영 중이며 간단한 스낵을 판매하고 있다.
'태안 캐시미르호텔'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1. 충남투어패스
충남투어패스는 서해안 해양레저도시 보령, 서천, 태안지역 여행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40여 개의 가명점에서 무료 및 할인 혜택을 누려보자. 36시간권으로 첫 입장 체크한 시각 기준 36시간 내 이용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여기어때, 태안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