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Sep 18. 2017

도쿄와 함께 가기 좋은 요코하마 자유여행 1박2일 코스

요코하마여행, 요코하마투어, 요코하마자유여행, 요코하마호텔, 도쿄여행

도쿄를 방문한다면 한번 즈음 꼭 가봐야 할 1+1 도시가 있으니 바로 요코하마, 일본에서는 도쿄의 많은 사람들이 주말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이곳은 도쿄와는 또 사뭇 다른 매력이 풍부한 곳이다. 오늘은 매력 넘치는 요코하마를 1박 2일로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코스를 소개해드린다. 


[ 요코하마 호텔 실시간 예약 ]


공항에서의 이동


요코하마는 하네다 공항에서 버스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 나리타 공항에서는 NEX를 타고 약 1시간 40분 정도 걸린다. 공항에서 내린 첫날 혹은 마지막 날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도쿄 시내에서의 이동


도쿄 시내에서 출발을 할 경우에는 신주쿠에서 전철로 1시간, 시부야 역에서 50분 정도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여행 중간에도 어렵지 않게 다녀올 수 있으니 참고.


요코하마 항구

japantimes.co.jp


요코하마는 항구가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곳으로 일본 최대의 무역 항구도시로 손꼽힌다. 주변 공원도 매우 잘 되어 있어 바다 내음을 맡으면서 산책하기가 좋고 유람선도 있기 때문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꼭 한번 경험해보도록 하자. 


아카렌가 창고

flickr.com


요코하마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오래전 항구에서 사용하던 창고를 개조하여 만들어진 쇼핑몰로 여러 가지 맛집과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저녁에 공원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매우 이쁘기 때문에 꼭 한 번은 방문하는 것을 추천. 


타치바나테이

yelp.com


아카렌가 창고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으로 여러 가지 TV에서 다뤘던 오므라이스 맛집. 오픈 주방의 구조로 요리를 하는 모습을 모두 볼 수 있으며 그에 걸맞은 쇼맨십을 보여주기 때문에 즐거움과 맛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코스모 월드

thousandwonders.net


저녁에 가면 가장 아름다운 놀이공원. 별도의 입장료가 없기 때문에 타고 싶은 놀이기구만 골라서 티켓을 구입해서 즐길 수 있다. 유명한 시설로는 롤러코스터 바닛슈와 코스모 클락. 


호텔 #1 - 인터컨티넨탈 요코하마 그랜드

psy.ritsumei.ac.jp


미나토미라이역에서 도보 10분이면 가는 5성급 호텔. 반달 모양의 외관으로 유명하며 코스모월드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밤에 이동이 편리하다. 코스모월드가 보이는 뷰가 환상적인 최고의 호텔.


인터컨티넨탈 요코하마 그랜드 실시간 예약 ]


호텔 #2 - 뉴 오타니 인 요코하마 프리미엄


사쿠라기초 역에서 도보 3분이면 가는 호텔. 모던한 디자인과 깔끔한 객실로 인기이다. 객실 창이 통유리로 크게 되어있어 요코하마의 전경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으며 호텔 건물 내 쇼핑몰이 있는 점도 매우 큰 장점.


이상으로 가볍게 요코하마를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코스를 알아보았다. 도쿄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도시인만큼 도쿄 여행의 일부분을 투자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도시이며 멋진 항구와 야경은 오랫동안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뉴 오타니 인 요코하마 프리미엄 실시간 예약 ]


더 많은 요코하마 호텔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엔 역시 료칸, 일본 료칸 추천 지역 총정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