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텔 추천, 더 살릴 리버사이드 | 수영장, 스파, 조식
방콕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고 있다면, 더 살릴 리버사이드 방콕에 머물러 보자.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객실과 색다른 수영장, 맛있는 조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방콕 타이핸드 마사지 워크샵, 래빗카드와 태국 유심칩 예약 방법도 알아보자.
'더 살릴 리버사이드 방콕'은 10월 평일 기준 17만 원대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더 살릴 리버사이드 방콕은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다. 방콕 여행 필수 코스인 아시아티크, 아이콘 시암도 매우 가깝다. 아이콘 시암까지 무료 셔틀보트 서비스도 제공해 편리하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며, 투숙객은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추천 객실인 패밀리룸은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다. 편안한 더블베드와 벙커 침대를 갖춰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에게 이상적으로 적합하다. 스마트폰과 동기화되는 55인치 스마트 TV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 주방 싱크대 등을 갖춰 집보다 더 편하게 지낼 수 있다.
더 살릴 리버사이드 방콕은 머무는 동안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세련되게 꾸며진 고급스러운 객실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클럽, 스위트 객실 타입도 다양하다. 클럽 객실 이용 시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 60분 아쿠아 트리트먼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호캉스 시 추천한다.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호텔은 다양한 웰니스 시설도 운영한다. 아시아 전통 의학에서 영감을 받은 웰빙 경험을 제공하는 스파와 최첨단 피트니스 세터, 9개의 하이드로 마사지 스테이션을 갖춘 루프탑 아쿠아 테라피 수영장까지 다채로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중앙에 위치한 넓은 야외 수영장은 자쿠지와 별도의 어린이 공간을 제공한다. 아이들을 위한 실내 키즈 클럽도 운영하며 베이비 시터 서비스도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 살릴 리버사이드 방콕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7시~오후 8시
더 살릴 리버사이드 방콕 조식은 A동 1층 나바 레스토랑에서 태국식을 포함한 다양한 메뉴의 음식이 뷔페로 제공된다. 김치도 준비돼 있으니 이용해 보자.
더 살릴 리버사이드 방콕 조식
이용시간: 오전 6시 30분~오전 10시 30분
'더 살릴 리버사이드 방콕' 체크아웃 시간은 12:00까지이다.
1. 방콕 타이핸드 마사지 워크샵
방콕에서 태국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다. 늘 마사지를 받기만 했다면 이번에는 정통 타이 마사지를 직접 배워보는 경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 워크샵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마사지의 역사와 기원 그리고 정통 타이 마사지의 기법에 대해 배우고 실습할 수 있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즐거울 것이다.
2. 방콕 래빗카드
방콕 래빗카드는 방콕의 대중교통 지상철 BTS를 자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교통카드다. 지금 예약 시 인천공항에서 출국할 때 수령할 수 있어 편리하다.
3. 태국 유심칩
태국 유심칩 구매 방법도 알려드리겠다. 7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4G 유심칩은 음성통화 15분도 포함돼 있다. 인천공항에서 수령 가능하다. 현지에서 힘들게 판매점을 찾아다닐 필요 없이 바로 여행을 시작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