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자유여행, 오사카투어, 오사카버스투어, 원더루프버스투어
저마다 여행을 즐기는 방법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역시 가장 편하게 여행지의 주요 스팟을 둘러보는 방법은 버스투어이다. 오늘은 오사카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될만한 버스투어를 소개드리고자 한다. 오사카는 워낙 많은 사람들이 가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대부분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지만 자유롭게 승, 하차가 가능한 루프 버스 역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오사카 원더루프 버스 2일권!
오사카 원더루프 버스는 2일간 오사카 여행 명소 13곳을 자유롭게 승하차하며 여행할 수 있는 루프 버스이다. 2층 버스이기 때문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행하기 더없이 좋으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낭만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원더루프 버스를 이용하면 2일간 오사카 4개 지역의 총 13곳 여행지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데 루프버스 뿐만 아니라 오사카 원더 크루즈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덤.
원더루프 투어의 코스는 난바 파크스를 시작으로 신세카이, 쿠시카츠 다루마, 아베노 하루카스가 있는 아베노 큐몰, 시텐노지, 그리고 니폰바시 도톤보리, 사카이스지를 지나 오사카 성, 케이한 시티 몰, 우메다 스카이빌딩,
신사이바시까지 오사카 도심 한 바퀴를 크게 도는 순환 버스 코스를 자랑한다.
버스 2층이 루프탑이기 때문에 선선한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오사카의 도심 곳곳을 누비기 좋으며 편하게 버스에 앉아 도심을 구경하고,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중간에 정차해 내려서 여행지 구경한 후 다시 또 버스에 탑승할 수 있어서 그리 시간에 쫓길 필요도 없다. 뻔한 지하철 여행이 번거롭다면 오사카에서 2층 루프탑 버스를 타고 여행을 더욱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루프 버스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순환 루트와 각 정차지의 시간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