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꼭 가봐야할 곳 | 이타마에 스시클래스, 오다이바 스몰월드 등
가족여행 시 즐기기 좋은 도쿄 놀거리 5선을 소개한다. 연령이나 성별에 상관 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을 만나보자. 도쿄 여행에 필요한 이코카 카드와 일본 유심칩, 숙소 추천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이타마에 스시 쿠킹클래스
오다이바 스몰월드
선샤인 60 전망대 텐보파크
신주쿠 닌자 라이브쇼
선샤인시티 아쿠아리움
일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초밥! 도쿄 인기 스시집의 스시 마스터가 되어 보는 특별한 도쿄 놀거리를 소개한다. 가게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재료를 그대로 사용하며 전문 마스터가 함께해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다. 체험은 2시간 정도 진행되며, 수업에 필요한 모든 물품이 제공된다. 체험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진행되며 전자 바우처 제시 후 참여 가능하다. 옵션으로 현장에서 사케 시음 체험도 추가할 수 있다.
오다이바 스몰월드는 2020년 오픈한 세계 최대 미니어처 테마파크다. 일본과 세계의 다양한 풍경을 1:80 비율로 만들어 전시한다. 관내에 전시되어 있는 6개의 다양한 구역을 방문해 보자. 미니어처들이 생동감 있게 움직여 생생하게 관람 할 수 있다. 실내라 비 오는 날 가기에도 좋은 도쿄 놀거리에요. 바우처는 예약 후 180일간 유효하니 여행 전 미리 예약하면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실물 티켓 교환 시 여권이 필요하니 지참하시기 바란다.
선샤인 60 전망대는 도쿄 이케부쿠로의 상징이자 랜드마크다. 무려 251m의 높이로 완공 당시에는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었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360도로 펼쳐지는 도쿄의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다. 밤에는 화려한 도쿄 야경 명소로도 유명하다. 선샤인 시티 빌딩은 다목적 복합 문화 공간으로 문화회관과 쇼핑센터, 전시장,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모여 다양한 도쿄 놀거리를 제공한다. 예약 시 모바일 바우처가 발급되며, 현장에서는 이를 실물 티켓으로 교환 후 입장 가능하다.
신주쿠 닌자 라이브쇼는 일본 전통 문화인 닌자, 가부키와 화려한 무대 기술, 배우들의 뛰어난 퍼포먼스가 만나 약 90분 동안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만 6세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도쿄 놀거리다. 입장권 예약 시 음료 한 잔(니혼슈 또는 위스키)와 도시락이 증정되니 맛있게 먹으며 공연을 즐겨 보자. 도시락은 공연 7일 전까지 예약이 필수니 여행 전 미리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연은 3부제로 운영돼 원하는 시간대에 방문해 즐길 수 있다.
일본 최초의 옥상 수족관, 선샤인시티 아쿠아리움을 소개한다. 이색 도쿄 놀거리로 현지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는 공간이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옥상 수조는 핫한 포토스폿으로 인증샷이 필수다. 천공의 오아시스 콘셉트로 도시의 하늘을 헤엄쳐 다니는 듯한 착각을 주는 펭귄도 만날 수 있다. 실내에서는 대형 수조를 통해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상어까지 모두 볼 수 있다. 입장권 예약 시 이메일로 모바일 바우처가 발송되며, 이용 예정일에 시설에 가서 바우처 제시 후 입장하면 된다.
1. 도쿄 이코카 카드
도쿄 이코카 카드는 일본 교통 카드로 일본 여행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다. 도쿄는 물론 오사카와 후쿠오카에서도 이용 가능해 무척 유용하다. 예약 시 인천공항에서 수령 가능하며 보증금 500엔과 선불 충전금 1500엔이 포함되어 있어 일본 도착 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2.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도 미리 구매해야죠. 4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상품을 가장 추천한다. 역시 예약 후 인천공항에서 바로 찾을 수 있어 간편한 상품이다.
3. 도쿄 숙소 가볼만한 곳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긴 뒤 편하게 쉴 수 있는 도쿄 숙소들이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하고 저렴하게 예약 해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데이오프,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