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추천, 토호 호텔 종크 나카스 | 디럭스룸, 공용 주방
후쿠오카 공항과 가까운, 토호 호텔 종크 나카스 데아이바시를 소개한다. 뛰어난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숙소를 만나보자. 후쿠오카 시어터 제로텐, 후쿠오카 와이드 패스와 일본 유심칩도 확인할 수 있다.
'토호 호텔 종크 나카스 데아이바시'는 10월 평일 기준 8만 원대, 주말 기준 23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토호 호텔 종크 나카스 데아이바시' 가격 자세히 보기
토호 호텔 종크 나카스 데아이바시는 나카수 가와바타역과 매우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다. 공항도 차로 15분 거리로 가깝다.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캐널시티 하카타가 있어 여행하기 좋다.
체크인은 오후 4시부터 가능하다. 무인 호텔로 로비에 비치된 모바일 태블릿으로 셀프 체크인 및 체크아웃할 수 있다.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자.
디럭스룸은 더블베드 2개, 싱글 침대 2개가 갖춰져 최대 6인까지 머무를 수 있는 객실이다. 도미토리처럼 2층 침대 형태라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보디워시, 보디로션, 폼클렌징, 칫솔, 치약 등이 모두 갖춰져 있다.
토호 호텔 종크 나카스 데아이바시는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트리플, 쿼드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최대 8인까지 머무를 수 있어 대가족도 수용 가능하다. 일부 객실에서는 나카스강 전망도 감상할 수 있어요. 객실에는 전기포트와 TV, 냉장고, 비데 등이 설치돼 있다.
로비 라운지에는 셀프 세탁실이 마련돼 있다. 간단하게 빨래를 하기에도 좋고, 장기 투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이다.
토호 호텔 종크 나카스 데아이바시는 가성비 호텔로 별도의 조식이 제공되지 않는다. 라운지에 공용 주방에서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니 이용해 보자. 호텔 1층에는 편의점이 있으며 이치란 본점과도 가깝다.
'토호 호텔 종크 나카스 데아이바시' 체크아웃 시간은 11:00 까지이다. 체크아웃 전후 이용할 수 있는 짐 보관 공간도 마련돼 있다.
1. 후쿠오카 시어터 제로텐
후쿠오카 시어터 제로텐은 몰입형 레스토랑을 테마로 화려한 공연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시아 셰프들의 콜라보 레스토랑과 세계 최고의 바텐더가 제공하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함께 맛보자. 캐널시티 옆이라 위치도 좋다.
2. 후쿠오카 와이드 패스
후쿠오카 근교 여행도 즐길 예정이라면 후쿠오카 와이드 패스를 구매해 보자. 패스 한 장으로 하카타와 구루메, 모지코까지 방문할 수 있고, 2일 동안 무제한으로 JR 큐슈 라인 열차에 탑승할 수 있다. e티켓으로 교환할 필요 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3. 일본 유심칩
4일간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일본 유심칩도 구매 방법도 알려드린다. 예약 즉시 확정되며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일본에 도착 즉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고 시간을 절약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