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호텔 가볼만한 곳, 페트로호텔 | 조식, 위치, 추천 객실 등
문경새재 도립공원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문경 라마다 호텔'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한다. 자연과 가까운 여행을 즐기고 싶다고 주목해 봐도 좋을 거다. 특히 가격대가 합리적이라 부담 없는 휴식을 누릴 수 있으니 커플, 가족, 친구와 함께 힐링 여행을 즐겨보자.
'문경 라마다'는 11월 평일 기준으로 8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페트로 호텔은 문경새재 도립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어 자연경관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이다. 문경새재는 물론, 주흘산과 월악산 등산로도 가까워 자연 속에서 걷기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입지이다. 또한 문경 시내와도 적당한 거리에 있어 문경 여행 중 도시의 편리함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숙소이다.
페트로 호텔(구 문경 라마다 호텔)의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시작된다.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이나 레이트 체크인도 가능하며, 시간당 1만 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니 참고해야 한다.
추천 객실은 스탠다드 더블이다. 퀸사이즈 침대가 있는 넓은 원룸형 객실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TV, 냉장고, 전기포트, 샤워부스 등이 갖춰져 있으며, 편안한 휴식을 위해 욕실에는 어메니티로 치약, 칫솔 포함, 스킨로션, 밀크로션, 샴푸, 린스를 제공한다.
페트로 호텔은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트윈, 디럭스 온돌, 디럭스 패밀리, 디럭스 트리플, 프리미어 패밀리까지 총 여섯 가지로 구분되며, 총 71실을 보유하고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부터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객까지 모두에게 적당한 호텔이다. 모든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자연을 바라볼 수 있는 창문이 있어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호텔 내부에는 무제한 뷔페 샤프샤프와 패밀리 레스토랑 스푼더마켓이 운영 중이다. 스푼더마켓의 샤브샤브 뷔페는 소고기, 초밥을 포함한 60여 가지의 메뉴를 자랑하는 곳이며, 투숙객에게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로비에서 커피와 와플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빈스빈스도 마련되어 있다. 빈스빈스 카페의 아이스크림 와플은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로, 와플과 아이스크림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장객을 위하여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실 등 부대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호텔 내 모든 공간은 자연과 어우러져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조식은 호텔 1층 레스토랑에서 한식과 양식, 베이커리까지 제공되는 세미 뷔페 스타일로 제공된다.
문경 라마다 호텔 조식
이용시간: 7:30 ~ 9:00
가격: 성인 15,000원, 어린이는 12,000원
'페트로 호텔'(구 문경 라마다 호텔)의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Photograph by
@아고다, 문경 라마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