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가볼만한 곳 | 디즈니랜드 티켓 예약 등 여행 준비물
홍콩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 바로 '홍콩 디즈니랜드'이다. 동심으로 돌아가 하루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오늘은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예약 방법 및 홍콩 여행 필수품에 대하여 소개할 테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구매한 후, 따로 예약할 필요 없이 당일 방문 가능하다. 구매 후에는 이메일 또는 앱을 통해 모바일 바우처를 발권받아 사용하면 된다. 2일권의 경우, 첫 방문일 기준 7일 이내에 재방문이 가능하므로 더욱 유연하게 일정을 조정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밀 바우처,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 패스 등을 함께 구매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참고로 10월 평일 기준으로 1일권은 성인 11만 원대, 어린이 8만 원대로 예약 가능하며, 2일권은 성인 19만 원대, 어린이 14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은 1일권과 2일권 옵션이 있다. 다양한 어트랙션과 쇼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디즈니 캐슬을 배경으로 한 메인 스트리트, 마블의 세계가 펼쳐진 투모로우 랜드, 그리고 토이스토리 랜드와 같은 테마 구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와 라이언 킹 뮤지컬 등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운영 시간 : 10:30 ~ 20:30
티켓 구매 후 이메일이나 앱에서 발급된 모바일 바우처를 입구에서 제시하면 된다. QR코드를 스캔해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으며, 별도의 종이 티켓은 필요하지 않다. 2일권을 구매했다면, 첫 방문일 기준 7일 이내에 모든 재방문이 가능하니 일정을 미리 고려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디즈니 모바일 앱을 이용해 각 어트랙션의 대기 시간을 확인하고, 프리미어 액세스 패스를 이용해 시간을 더욱 절약할 수 있다.
1. 홍콩 AEL 공항철도
홍콩 공항에서 도심까지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AEL을 타고 이동하는 방법이다. AEL에 탑승하면 20분 이내에 홍콩 도심인 홍콩역, 구룡역, 칭이역에 내릴 수 있다. 심지어 AEL은 무료 WIFI부터 핸드폰 충전까지 모든 편의 시설을 지원하고, 별도의 티켓을 교환할 필요 없이 그냥 QR 코드 인식으로 바로 탑승할 수 있으니 간편하다.
2. 홍콩 유심칩
홍콩 자유여행 필수 준비물인 유심칩도 미리 준비하면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5일간 사용 가능한 4G 유심칩이며, 데이터도 매일 2GB씩 제공되니 여행 중 지도 검색이나 웹서핑도 마음껏 할 수 있다.
3. 홍콩 숙소 가볼만한 곳
홍콩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가성비 좋은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침사추이, 구룡공원, 나단로드, 스타의 거리 등을 쉽게 걸어서 갈 수 있는 홍콩 숙소가 궁금하다면 아래 콘텐츠를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데이오프, 아고다,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