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삿포로
12월, 차가운 겨울을 피해 힐링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 일본 온천을 추천한다. 일본은 독특한 온천 문화가 발달해 있어 2박3일 온천여행을 떠나기 좋다.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삿포로 각 도시마다 매력적인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짧은 일정에도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달래줄 완벽한 힐링이 가능하다.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는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도시 중 하나이다. 후쿠오카 근교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벳부 지옥 온천'이 있어 2박3일 온천여행 코스로 적합하다. 벳부는 다양한 지열 현상을 볼 수 있는 독특한 온천들로 유명하다.
후쿠오카 12월 날씨: 평균 기온 7~14도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1시간 30분
벳부 지옥 온천 통합 패스
벳부의 지옥 온천 7곳을 통합 패스 한 장으로 모두 방문할 수 있다. 온천 계란과 족욕도 즐길 수 있다. 가마솥 지옥과 하얀 연못 지옥 등 독특한 온천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다. 아래 링크에서 편리한 통합 패스를 예약하고 벳부의 신비로운 지옥 온천을 만나보자.
후쿠오카 숙소 추천
하카타 그린 호텔 아넥스
하카타 그린 호텔 아넥스는 하카타 버스 터미널과 가까워 근교 여행하기에 좋다. 편의점이 연결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1박에 10만 원대 초반으로 가성비가 좋다. 객실은 넓고 쾌적하며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7층에는 자판기, 전자레인지, 세탁실 등이 있어 장기 투숙객에게도 편리하다.
도쿄는 일본의 수도로, 관광과 쇼핑,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도쿄 근교에는 '아지가우라 온천 노조미'라는 유명한 온천이 있다. 2박3일 온천여행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일본 특유의 온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12월 도쿄의 날씨는 평균 기온이 5~12도 정도로 쌀쌀하니 따뜻한 옷을 챙기면 좋다. 인천공항에서 도쿄까지는 직항 비행기로 약 2시간 30분이 걸린다.
도쿄 12월 날씨: 평균 기온 5~12도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2시간 30분
이바라키 아지가우라 온천 노조미 입장권
이바라키현에 있는 아지가우라 온천 노조미는 지하 1,504m에서 솟아나는 고농축 온천수로 유명하다. 다양한 테마의 실내외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피부 미용과 피로 회복에 좋다. 동굴탕 '쿠라마 텐구'도 있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현지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고, 입장권은 모바일 바우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바라키 아지가우라 온천 노조미 입장권' 자세히 보기
치앙마이 숙소 추천
렘 도쿄 교바시
렘 도쿄 교바시는 교바시역과 긴자역과 연결되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호텔이다. 도쿄역과도 가까워 디즈니랜드나 근교 도시를 쉽게 방문할 수 있다. 객실에는 안마 의자가 있어 피로를 풀 수 있다. 1층에 편의점이 있어 간식을 쉽게 살 수 있고, 조식은 일본식과 양식 세트로 제공된다. 체크인은 오후 14시,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오사카는 일본의 제2의 도시로, 오사카성, 도톤보리 등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있다. 오사카 시내에는 '베이타워 소라니와 온천'이 있어 도심에서 2박3일 온천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은 다양한 테마의 목욕 시설과 멋진 도시 전망을 제공한다.
오사카 12월 날씨: 평균 기온 6~13도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2시간 20분
오사카 베이타워 소라니와 온천
오사카 베이타워 소라니와 온천은 일본 전통 온천을 현대적인 테마파크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벤텐초 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이 편리하다. 노천탕, 족욕, 사우나 등 다양한 온천 시설을 제공하며, 유카타를 입고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다. 가볍게 방문해 힐링할 수 있는 장소이다.
오사카 숙소 추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사카 시티 센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사카 시티 센터는 혼마치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묵기 좋은 객실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조식도 제공된다. 객실에서는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와 세탁실 같은 부대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사카 시티 센터' 자세히 보기
삿포로는 겨울철 눈 덮인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삿포로 근교에는 '조잔케이 온천'이 있다. 눈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2박3일 온천여행으로 제격이다.
삿포로 12월 날씨: 평균 기온 영하 2~3도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3시간
홋카이도 조잔케이 온천 일일 투어 패키지
홋카이도 삿포로 외곽에 위치한 조잔케이 온천은 대자연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여행지이다. 조잔케이 온천 입장권과 함께 조테츠 버스 1일 패스를 포함해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삿포로 시내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홋카이도 조잔케이 온천 일일 투어 패키지' 자세히 보기
삿포로 숙소 추천
머큐어 삿포로
머큐어 삿포로는 스스키노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위치가 매우 좋다. 번화가에 위치했지만 조용해서 편안한 숙박이 가능하다. 편의점과 돈키호테가 가까워서 편리하다. 삿포로 역도 걸어서 갈 수 있다. 객실은 넓고 다양한 타입이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머물기에 적합하다. 조식당은 라운지로 변신해서 술과 음료, 아이스크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Photograph by @
아고다, 데이오프, unsplash, 조잔케이 관광협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