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호텔 추천, 로크앳브로큰워프 | 런던 아파트 호텔, 위치 등
런던 허니문 숙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크 앳 브로큰 와프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템스강변에 위치한 런던 아파트 호텔로 객실 내부에 주방과 세탁기가 완비되어 있어 현지인 같은 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테이트 모던 등 주요 명소와도 가까운 런던 숙소이다. 이 외에도 영국 유심칩, 히드로 공항 익스프레스 티켓 구매, 테이트 모던 미술관 투어 예약 방법까지 함께 안내할 테니 모두 확인해 보자.
'로크 앳 브로큰 와프'는 12월 평일 기준으로 56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로크 앳 브로큰 와프는 테이트 모던까지 걸어서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템스강변 유역의 전망이 매력적인 아파트 호텔이다. 세인트폴 대성당도 가까이에 있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기 편리한 숙소이다. 숙소 주변에는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많이 있어 위치가 좋은 런던 숙소로 손꼽힌다.
호텔 로비에는 카페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 좌석이 넉넉해 체크인 전이나 후에 앉아서 대기하기에 좋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16:00까지이다.
런던 신혼여행 호텔로 추천하는 객실은 로크 앳 브로큰 와프의 리버 스위트이다. 템스 강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객실로, 침실과 거실 겸 주방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 객실이 널찍해서 캐리어를 펼쳐두고 생활하기에도 충분해 런던 신혼여행 숙소로 만족도가 높다.
로크 앳 브로큰 와프는 총 11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18m²에서 30m² 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되며, 마이크로 스튜디오, 시티 스튜디오, 로크 스튜디오, 리버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일부 객실에서는 템스 강의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러운 톤과 옅은 색의 목재를 활용한 세련된 인테리어가 리버뷰와 잘 어우러진다.
부대시설로는 투숙객 전용 피트니스가 운영 중이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운영돼 언제든지 운동을 즐기기 좋다. 호텔 1층에는 로비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다. 이곳 역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와 카페도 운영되고 있다. 특히 멋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이니 인생사진을 남기러 들러 보기를 추천한다.
이곳은 런던 아파트 호텔 특성상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대신 객실 내 주방에는 오븐레인지, 인덕션, 세탁기, 토스터기 등 주방기기가 모두 준비되어 있다. 직접 요리하며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지인처럼 여행을 즐기는 소소한 재미도 더할 수 있다.
'로크 앳 브로큰 와프'의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00이다.
1. 테이트 모던 미술관 투어
테이트 모던 미술관은 과거 화력 발전소를 개조한 독특한 건축물로, 20세기부터 현재까지의 현대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국의 대표 미술관이다. 피카소, 앤디 워홀 등 거장들의 작품과 최신 기획 전시를 통해 현대 미술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현지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 더욱 알찬 관람이 될 것이다.
2. 히드로 익스프레스 티켓
히드로 공항에서 시내까지 택시를 이용하면 42분, 지하철을 이용하면 51분이 소요되는데, 히드로 익스프레스 티켓만 있으면 15분 만에 이동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일반석 기준으로 4G WiFi와 충전 콘센트가 제공되며, 열차 내 수하물 보관 구역도 마련되어 있다.
3. 영국 유심칩
런던을 비롯한 영국 전역에서 인터넷을 편리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유럽 유심칩을 예약하는 것이 좋다.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는 편리한 상품으로, 15일에서 최대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도 10GB, 12GB까지 제공되므로 유럽 여러 국가를 이동할 때 번거롭게 새 유심을 구입할 필요가 없어 추천한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데이오프, 클룩, unspal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