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추천 | 9호텔 하카타, SYA Hotel 등
오늘은 가족과 후쿠오카에서 머물기 좋은 숙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특히 일본 전통을 경험할 수 있는 후쿠오카 다다미 호텔로 엄선했으니 여행 전에 꼭 확인해 보자.
힐탑 리조트 후쿠오카
몬탄호텔 하카타
9호텔 하카타
하카타그린호텔
SYA Hotel
힐탑 리조트 후쿠오카는 오호리 공원 근처에 위치해 한적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서양식 객실과 일본식 다다미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넓은 창문을 통해 도시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대욕장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여행 피로를 풀기 좋은 후쿠오카 다다미 호텔이다. 1월 숙박비는 1박 기준 18만 원대이다.
몬탄호텔 하카타는 하카타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캐널시티와 텐진 지하상가와도 가까운 위치이다. 객실은 1인 여행객을 위한 도미토리룸부터 가족과 머물기 좋은 다다미 타입 객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로비에는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공용 부엌과 테라스, 보드게임 등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1월 숙박비는 1박 기준 12만 원대로, 후쿠오카 다다미 호텔을 찾는 분께 추천한다.
9호텔 하카타는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10분, 캐널시티 하카타까지 도보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다.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후쿠오카 다다미 호텔이다. 특히 트리플 다다미 객실은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 적합하다. 4층에는 자판기와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고, 무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다. 1월 숙박비는 1박 기준 12만 원대로 머물 수 있다.
하카타그린호텔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로 4분, 하카타역에서는 도보 5분 거리로 위치가 편리한 곳이다. 객실은 일반 객실과 다다미 객실로 구성되며, 다다미 객실은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고 좌식 테이블과 넓은 공간을 제공해 후쿠오카 다다미 호텔을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 호텔에는 자판기와 셀프 세탁실, 조식 뷔페 등 부대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다. 1월 숙박비는 1박 기준 8만 원대로 머물 수 있다.
SYA Hotel은 기온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위치가 좋다. 다다미 바닥 객실과 주방 시설,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어 장기 투숙에도 편리하며 전 객실 금연이라 쾌적하다. 유모차와 아기 의자 등 육아용품 대여 서비스가 있어 아이 동반 가족에게 인기가 많다. 1월 숙박비는 1박 기준 20만 원대로, 후쿠오카 다다미 호텔로 추천할 만한 곳이다.
1. 후쿠오카 근교 일일 투어
하카타역에서 출발해서 작은 교토라고 불리는 히타를 시작으로 유후인, 유후다케, 벳푸 가마도 지옥 온천까지 하루 만에 모두 돌아볼 수 있는 일일 투어를 소개한다. 특히 특전으로 주어지는 가마도 지옥 온천 입장권과 타올까지 제공되니 더욱 알찬 투어가 될 것이다.
2. 후쿠오카 그린패스
후쿠오카는 지하철보다 버스가 구석구석 훨씬 잘 되어 있어 버스로 이동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린패스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항에서 도심으로 이동하는 버스부터 텐진과 하카타를 잇는 급행 버스도 탈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쉽고 간편하게 예약해 보기를 바란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을 출국 전에 구매하면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3일에서 최대 10일까지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고 후쿠오카 여행 중 인터넷을 편리하게 사용하기를 바란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하카타그린호텔 홈페이지,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