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04. 2018

오사카 혼자 여행? 실속있는 오사카 캡슐호텔 추천

오사카자유여행, 오사카혼자여행, 오사카캡슐호텔, 오사카저가숙소, 캡슐호텔

오사카로의 혼여행, 혹은 지인과의 짠내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로 캡슐호텔을 추천한다. 대부분의 캡슐호텔은 캡슐처럼 작은 침대에서 잠만 자고 나오는 저렴한 형태의 숙박 시설을 말했지만, 전 세계 여행객들의 취향에 발맞추어 보다 스마트해지고 보다 편리해졌다. 호텔 부럽지 않고 호스텔 뛰어넘는 오사카의 캡슐호텔을 추천해본다. 


[ 오사카 다른 숙소 보러가기 ]




여성전용 캡슐호텔

에이스타일 신사이바시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자리한 여성전용 캡슐호텔 a-STYLE 신사이바시는 안심 / 청결 / 쾌적을 최우선으로 한 캡슐호텔이다. 신사이바시역에서 도보 약 3분, 요츠바시 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여행하기 더욱 편리하다. 메이크업 룸과 럭셔리한 욕실을 보유하고 있고 직원들 또한 모두 여성이다. 전층 와이파이 무료, 음식물 반입 가능, 고데기 무료 대여, 5종류의 샴푸 선택 가능 등 여성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에이스타일 신사이바시 최저가]





남녀층 따로 이용

하세 캐빈 오사카 남바

오사카 남바에 자리해 도톤보리와도 접근성이 좋은 캡슐호텔, 하세캐빈 (Y's CABIN). 남녀의 층수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다. 숙박비가 저렴하지 않은 오사카이지만 1인 4만 원 안팎으로 이용 가능해 싱글 여행자라면 더욱 반가울 숙소일 것이다. 특히 공동 샤워장에는 대욕장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 후 피로 풀기에도 딱이다. 





사우나, 온천 갖춘 남성 전용 캡슐호텔 

캡슐 인 오사카 

남자들끼리 가는 오사카 여행이라면 캡슐 인 오사카를 강력 추천한다. 사우나, 온천, 실내수영장 등의 시설을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밤늦게 놀고 들어와도 언제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와 여행가방 보관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특히나 좋은 것은 바로 벙크 베드룸 혹은 트리플룸. 친구와 함께 가는 여행이라면 1인 4만 원도 채 되지 않는 비용으로 독립된 룸을 예약할 수 있다 (단, 욕실은 공용)   


캡슐 인 오사카 실시간 예약하기 ]





부킹닷컴 평점 9.1 

캡슐 호텔 아스틸 도톤보리

이름처럼 도톤보리 코 앞에 자리하고 있어 숙박비 세이브하고 먹방과 쇼핑에 투자하기 좋은 캡슐호텔, 아스틸 도톤보리. 부킹닷컴 평점 9.1의 위엄으로 깔끔한 내부는 물론 잠옷, 로션, 드라이기, 샴푸, 헤어에센스, 일회용 빗까지! 캡슐호텔로는 상상할 수도 없는 어메니티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남녀 층이 분리되어 있어 안심하고 숙박 가능하다. 


[캡슐호텔 아스틸 도톤보리 최저가]




관련글 

1) 야경은 덤! 우메다 추천 호텔 [더보기]

2) 4인 가족을 위한 오사카 호텔 [더보기]

3) 오사카 근교, 고베 호텔 추천 [더보기]



오사카 다른 숙소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죽기 전에 가봐야 할 도심 속 료칸, 호시노야 도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