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10. 2018

눈이 오면 더욱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 추천

겨울여행추천, 겨울여행지추천, 국내겨울여행, 겨울가볼만한곳, 겨울여행

유난히도 눈이 많이 내리는 올해! 눈 오면 길 미끄럽고, 추우니까 집에만 있겠다고? 안되지! 겨울에 더욱 좋고, 눈 오면 더더욱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가 기다리고 있다. 이번 주말, 눈이 다 녹아 없어지기 전에 설경 감상, 인생 사진 촬영하러 떠나보자. 눈이 오면 더욱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를 추천해본다. 


[ 국내 호텔 펜션 최저가 예약 ]




남이섬 

겨울연가의 촬영지이기도 한 남이섬은 겨울엔 낭만 가득한 섬으로 변신한다. 눈이 내리면 더욱 운치 깊어지는 백자작나무길, 메타세콰이어길 등 새하얗게 변한 숲길 또한 장관이다. 특히 이번 겨울에는 '雪레는 남이섬 눈사람축제'를 열어 볼거리는 물론 눈썰매, 컬링, 팽이치기, 눈사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 춘천 다른 숙소 보러가기 ]




제주 에코랜드

제주 에코랜드는 유아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약 30만 평의 곶자왈 원시림을 영국에서 수제로 제작된 링컨 기차를 타고 둘러보며 계절의 낭만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우마의 손도 타지 않은 천혜 자연 그대로의 설경과 마주할 수 있어서 더욱 신비로운 제주의 풍경과 마주할 수 있다. 


제주 다른 숙소 보러가기 ]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원대리 자작나무 숲의 겨울을 만날 수 있는 기간은 한정적이다. 산불조심기간에는 입장이 불가 해 12월 16일부터 1월 31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자작나무 숲은 겨울에 봐야 백미다. 새하얀 나무와 새하얗게 펼쳐진 눈밭이 장관을 이룬다. 입구부터 자작나무 숲까지는 약 왕복 2시간이 소요된다. 경사가 급하지 않아 아이들도 걷기 좋지만, 눈이 많이 쌓였을 경우에는 전문 신발을 신는 것을 추천한다. 


인제 다른 숙소 보러가기 ]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빽빽하게 들어선 삼나무 숲이 마치 북유럽의 어느 산길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선사하기도 한다.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은 산책로가 잘 되어 있고 경사도도 낮아 어르신은 물론 아이들도 무난하게 오고 갈 수 있다. 때에 따라 운이 좋으면 노루도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겨울 외의 계절에는 숲해설이나 목공예 체험 등도 이용 가능하다. 


제주 다른 숙소 보러가기 ]




전주 한옥마을 

눈이 내린 도심의 풍경이 이토록 아름다울 수 있다니! 전주 한옥마을의 낮은 기와지붕에 소복이 쌓인 하얀 눈은 이색적인 설경을 자아낸다. 한옥마을뿐만 아니다. 오목대, 향교 대성전 등 넓은 마당을 가진 곳이면 어느 곳이 든 한국적이면서도 전통적인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새하얀 눈이 쌓인 한옥마을 뷰는 오목대에서 내려다볼 것.  


전주 다른 숙소 보러가기 ]



관련글

1) 국내동백꽃명소 BEST7 [ 더보기 ]

2) 겨울에 더 좋은 제주 여행지 더보기 ]

3) 눈이 오면 더욱 아름다운 해외여행지 더보기 ]


전국 숙소 최저가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프로 먹방러들을 위한 강원도 1박2일 먹방 여행코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