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게스트하우스, 싱가폴호스텔, 싱가포르호스텔, 싱가포르게스트하우스
치안 좋고, 깨끗해서 여자 혼자 해외여행 가기 가장 좋은 나라 중 하나는 싱가포르다. 그런데 가장 큰 걱정은 바로 물가와 숙박비. 특히 호텔 숙박비가 꽤 비싼 편에 속해서 1인 1룸을 잡기 조금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그럴 때에는 게스트하우스에서의 숙박은 어떨까. 세계인의 여행지답게 다양한 컨셉으로 즐거움을 더하고, 세세한 보안으로 안전한 게스트하우스가 많다. 싱가포르로의 혼여행, 짠내투어를 계획 중에 있다면 게스트하우스를 염두해보자.
위치가 훌륭해 싱가포르의 이곳저곳을 여행하기 좋은 더 포드 앳 비치로드 호스텔은 호텔 못지않은 침실 컨디션을 장착하고 있어 덥고 습한 싱가포르의 날씨에도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다. 조식이 무료로 포함된 것 역시 장점. 공용 도미토리부터 2인만 숙박 가능한 더블룸도 준비되어 있다.
이름답게 럭셔리한 취향을 반영한 호스텔이다. 독특하게 도미토리 형식의 객실이지만, 한 침대에 2인까지 함께 숙박이 가능해 지인과 함께 머물 수 있다. 이 2인 침실은 혼성도 가능해 연인과의 숙박 역시 가능하다. 곳곳의 럭셔리한 분위기와 가구 배치로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클락키에 자리하고 있어 싱가포르 중심부로의 이동도 좋고, 지하철역도 가까워 여행하기 안성맞춤이다. 깔끔하고 쾌적한 룸 컨디션과 친절한 서비스 역시 이곳의 특징.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가격은 무척 저렴한 편이다. 젊은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호스텔.
개인이 사용 가능한 도미토리 룸부터 룸 전체를 빌릴 수 있는 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한 패밀리 룸까지 준비되어 있다. 깔끔하고 쾌적한 룸 내부, 찾기 쉬운 위치와 함께 1인당 SGD9 달러로 공항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잠만 잘 수 있는 호스텔을 찾는다면 로얄 호스텔이 딱일 것이다. 일반 게스트하우스가 가진 일반적인 특징은 모두 갖추었다. 독특한 점은 2인, 3인이 한 침대에서 숙박할 수 있는 도미토리룸이 있다는 사실. 그렇지만 2인 이상 한침대 숙박은 크게 추천하지는 않는다.
1) 야경이 아름다운 해외도시 BEST7 [ 더보기 ]
2) 2018년 월별 세계 축제 총정리 [ 더보기 ]
3) 겨울에 가기 좋은 따듯한 해외 여행지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