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호텔, 오사카숙소, 오사카저렴한호텔, 오사카싼호텔, 오사카저가호텔
오사카는 밤늦게까지 관광하고, 밤이 새도록 먹고 마시는 도시 아닌가?라고 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오사카 저가 호텔 리스트를 준비해보았다. 편안하 침대, 깔끔한 욕실 그 이상의 부대시설은 필요 없이 딱 좋은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에 쏘옥 들어할 오사카 저렴 호텔들을 알아보자.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
우메다역, 나카스역과 가까워 이동성 좋은 호텔 선루트 우메다. 대로변에 자리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쉽고, 늦은 시간 귀가도 안심하고 돌아올 수 있다. 10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이지만 룸컨디션과 조식이 괜찮은 편이어서 혼여행객에게도 인기 많다.
가격대 : 10만원부터
[ 호텔 선루트 우메다 (호텔 비나리오 우메다) 실시간 예약하기 ]
도톤보리, 신사이바시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고 호텔 주변에 다양한 맛집이 많아 밤늦게까지 먹방을 찍을 수 있는 컴포트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지하철 신사이바시역과도 가까워 오사카 주변 여행을 다니기에도 좋다. 근처에 편의점도 자리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숙박 가능하다.
가격대 : 11만원부터
오사카에서 가성비를 따지자면 호텔 윙 인터콘티넨탈 신-오사카 호텔을 따라올 자 없다. 특가 예약 시 1박에 2인 숙박 가능한 세미 더블룸을 6만원대로 예약 가능한데, 괜찮은 룸 컨디션과 깔끔한 욕실은 기본, 히가시미쿠니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는 덤이다. 근처에 마켓도 있어 로컬 먹거리를 즐기기에도 좋다.
가격대 : 6만원부터
도톤보리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 니세이는 난바역과도 가깝고 돈키호테, 유명 맛집 등을 도보로 이동해 오사카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이다. 룸 컨디션이나 욕실은 비즈니스 호텔 답게 규모가 작은 편이지만, 잠만 자며 숙박하기에 가격과 위치성을 생각하면 추천하는 바다.
가격대 : 스탠다드 세미 더블룸 9만원대부터
남바역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에 자리한 아로우 호텔은 도톤보리 중심가에 자리하고 있어 위치성만큼은 갑이다. 객실이나 욕실의 컨디션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딱 여행자에게 필요한 것들만 깔끔하게 갖추고 있어 가격 대비 만족스럽다는 평을 자자하게 듣는 곳이다.
가격대 : 스탠다드 더블룸 7만원대부터
1) 오사카 럭셔리 호텔 BEST5 [ 더보기 ]
2) 현지인 추천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맛집 [ 더보기 ]
3) 조식 맛있는 오사카 난바 호텔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