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숙소,사이판호텔, 사이판자유여행,사이판새벽비행,사이판저가숙소
사이판으로 오가는 항공사의 대부분이 새벽 도착이거나 새벽 출발을 한다. 리조트 값이 한두 푼 하는 것이 아니어서 잠만 자고 오기에 1박 값은 너무나 아까운 것! 그래서 공항 근처나 저렴한 호텔에서 1박을 머물기도 한다. 리조트 값 낭비 없이 사이판을 즐길 수 있는 딱 잠만 자고 오기 좋은 호텔들을 추천해본다.
갤러리아 백화점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여행의 마지막 날,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 괜찮은 수영장, 해변가와의 연결된 위치 등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부대시설과 숙박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가 조금 낙후되긴 하였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만족할만한 1박을 지낼 수 있다.
가격대 : 트윈룸 11만원부터
거실과 주방이 더해진 아파트먼트 형식의 숙소라서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메인 수영장은 없지만, 바로 앞에 해변이 자리하고 있어 큰 문제없다. 타워 바로 옆에 마트가 있어서 식사하기 문제없고, 렌터카를 이용해 사이판을 둘러보는 날이나 입출국 날 이용하기 좋다.
가격대 : 슈페리어 12만원부터
깨끗하고 청결한 룸과 욕실 상태로 가족, 커플, 아이 동반 고객 모두에게 안성맞춤인 파라다이스 호텔 사이판! 별다른 부대시설은 없어서 출입국 시 1박을 하기에는 좋다. 치안도 좋아 여성끼리의 여행객이라도 걱정 없이 숙박할 수 있다.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고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점만 고려 해두길.
가격대 : 스탠다드 10만원부터
최근 리모델링을 끝내 객실과 욕실 모두 깔끔하게 단장하였다. 호텔 자체 내에는 큰 부대시설이나 특별한 특징이 없지만, 피에스타 리조트의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고 1층에 자리한 셜리스 24시간 카페가 좋아 저렴한 가격에 플러스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많아 좋다. 특별한 기대보다는 딱 가격만큼의 깔끔한 호텔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엘리베이터가 없어 아이 동반 고객은 추천하지 않는다.
가격대 : 트윈룸 9만원부터
새벽에 도착해서 잠만 자고 이동하기엔 좋은 호텔이다. 시내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 좋고, 나름 수영장도 갖추고 있어서 아이들 물놀이 하기에 괜찮다. 자전거 대여도 가능하다. 글로벌 세계 체인인 홀리데이인으로 착각하면 안 된다. 위치 좋은 저가 호텔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가격대 : 디럭스 트윈룸 11만원부터
공항과의 접근성도 좋고, 크진 않지만 수영장도 보유하고 있어서 렌터카를 이용해 시내 여행을 하는 날이나, 새벽 출도착 날에 이용하면 좋다. 단점은 오픈한 지 조금 오래되어서 객실과 욕실의 상태가 보통이라는 점과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아이 동반 고객이라면 입실 시 조금 고생할 수도 있다.
가격대 : 스탠다드 9만원부터
사이판에서 몇 안 되는 쇼핑센터인 아이 러브 사이판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쇼핑 후 짐 보관 등에 좋은 호텔 갤러리아. 저가 숙소 중에서도 엘리베이터가 있어 그나마 이동이 좋다. 오픈한 지 조금 오래되어 룸과 욕실의 퀄리티가 최상은 아니지만, 입출국일에 하룻밤 머물기에는 적당하다.
가격대 : 로열룸 9만원부터
1) 사이판 럭셔리 호텔 & 리조트 BEST7 [ 더보기 ]
2) 괌태교여행 추천 호텔 & 리조트 [ 더보기 ]
3) 가족여행으로 딱! 홍콩 호텔 추천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