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호텔, 보홀숙소, 보홀자유여행, 보홀여행, 보홀리조트
보라카이가 환경문제로 갑작스러운 6개월 잠정 폐쇄를 선언했다. 짧은 비행시간과 아름다운 비치만을 그리며 여름휴가를 상상했던 이들에겐 천청 병력 같은 이야기 일터. 그러나 언제나 대안은 있다. 같은 필리핀 맞아? 싶을 정도로 아름답고 한적한 휴양지 보홀이 있으니 말이다. 최근 직항이 생겨 더욱 여행길이 좋아진 보홀.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어 지는 보홀의 리조트를 소개해 본다.
보라카이도 그랬듯 보홀 역시 헤난 리조트를 가장 알아준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넓은 야외 수영장과 맑은 비치를 함께 즐기기에 좋고, 깔끔하고 넓은 룸 컨디션은 온 가족이 함께 숙박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풀 액세스 룸을 추천한다. 테라스에서 바로 풀로 뛰어들 수 있어 온종일 호텔을 즐기기에 좋다.
리조트 바로 앞에 자리한 비치는 수중환경이 좋아 바로 뛰어들어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을 정도다. 프라이빗 비치라 숙박객만 이용 가능해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 빌라 형태의 객실은 침실 2개가 함께 자리하고 있어 성인 4명, 아동 2명까지 이용 가능해 대가족이 함께 방문하기에 좋다.
전용 프라이빗 비치와 넓은 야외수영장, 어린이 전용 풀장이 자리하고 있어서 하루 종일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은 비 그랜드 리조트 보홀. 리조트 내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알로나 비치로 향할 수 있어서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유롭고 한적하게 힐링하다 오기 좋은 리조트다.
리조트 앞에 자리한 프라이빗 비치는 수심이 얕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고 야외수영장의 규모도 커서 여유롭게 즐기기에 좋다. 깔끔하게 보수 유지되면서 한적한 자연과 수영장을 즐기기 좋아 아이 동반용 가족 리조트로도 추천한다.
아문 이니 비치 리조트는 특히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조트다. 자연 친환경적인 구조와 설계로 아무도 없는 자연 속에서 휴양을 하는듯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아름다운 프라이빗 비치와 넓은 야외수영장을 누릴 수 있고, 비치에서는 스노클링도 가능할 만큼 수중환경이 좋다.
공항과 가까워서 이동시간이 길지 않아 좋고, 호텔 내에 다양한 부대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불편함이나 번거로움 없이 숙박할 수 있다. 호텔 내에 옵션투어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보홀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다. 넓은 비치와 야외수영장 역시 벨뷰 리조트의 자랑이다.
아마렐라 리조트는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한 곳으로 비치 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서 온종일 리조트에서만 머물러도 지루할 틈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중환경이 좋아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여유롭게 카누를 타기에도 좋다. 야외수영장 규모는 작은 편이나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서 부족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