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호텔, 부산펜션, 부산특급호텔, 부산럭셔리호텔, 부산숙소
봄에 가기 딱 좋은 여행지 부산. 여름이면 인파로 가득가득 모여 여행지 둘러보기가 힘들지만, 봄에는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어와 딱 좋은 온도와 딱 좋은 햇살로 온종일 즐겁게 거닐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의 핵심. 숙소는 어디에서 묵지? 요즘 가장 핫한 힐튼 기장 호텔부터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5성급 호텔을 소개해본다. 빠르게 예약하면 5성급도 10만원 후반대로 가능한 점 실화? 서둘러 둘러보고, 빨리 예약해보자.
요즘 부산에서 가장 핫한 호텔을 꼽자면 기장에 위치한 힐튼 부산일 것이다. 기장의 한가로운 바다와 마주하고 있는 호텔로 실내수영장, 실외 온수풀 등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휴양을 즐길 수 있고, 호텔 곳곳에는 예술작품이 배치되어 있어 한시도 지루 할 틈 없이 호텔 내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여행을 즐기고 싶지만 시간과 휴가가 없어 망설인다면 힐튼 부산을 추천해본다. 완벽한 휴양이란 이런 것이구나라고 힐튼이 알려줄 테니.
동백섬, 마린시티에 자리하고 있어 황홀한 전경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 객실 내에서 바라보는 광안대교의 전망은 부산에서도 꼽힐 정도로 아름답다.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과 호텔 내의 전망 좋은 레스토랑 등 완벽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도 있고 도보로 요트장, 더베이 등으로 이동 가능하여 관광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전망과 식도락을 사랑한다면 파크 하얏트를 추천한다.
부산에서 바다와 마주한 인피니티 풀장과 온수풀장으로도 유명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언제나 사람이 많은 해운대지만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내려다보는 해운대만큼은 언제나 여유롭고 한가하다. 수영장 이용만 해도 호텔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은 곳. 최근 리노베이션을 끝내 더욱 깔끔하고 쾌적한 룸 컨디션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성되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늘 관광객이 많은 해운대지만, 웨스틴 조선호텔만큼은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듯한 시간을 선사해준다. 바다 전망 룸은 해운대를, 시내 전망은 센텀시티를 향하고 있어 객실 내에서도 전망대 못지않은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비수기 시즌으로 선택해서 간다면 10만원 대로도 숙박 가능하니 호텔 비용에 맞추어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 듯.
바다를 마주하고 있지는 않지만,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아서 여행 일정이 많은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5성급 호텔, 롯데호텔 부산. 서면역 지하철과도 도보 이동 가능해 렌트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해 여행하기도 좋다. 훌륭한 객실 컨디션은 기본으로 클럽룸 숙박 시 이용 가능한 클럽 라운지도 훌륭한 편이다.
5성급 호텔들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4성급의 해운대 그랜드 호텔을 추천해본다. 등급만 4성급이지 다른 럭셔리 호텔 못지않은 넓은 룸과 대형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호텔 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해운대에 자리하고 있어서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부산 여행이라면 호텔 농심을 추천한다. 4성급의 호텔농심은 동래온천을 이용한 천연온천 스파인 허심청을 보유하고 있어 온천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온돌바닥의 객실 형태를 선택할 수 있어 침대 객실이 불편하거나 비좁은 가족여행객들에게도 좋다.
1) 커플여행 추천 강릉속초럭셔리 펜션 [ 더보기 ]
2) 전객실 오션뷰! 통영펜션 [ 더보기 ]
3) 전용 수영장 있는 여수풀빌라펜션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