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리조트, 보홀호텔, 보홀숙소, 보홀여행, 보홀자유여행
보라카이 잠정 폐쇄와 보홀 직항 소식으로 인해 요즘 가장 핫한 휴양지인 보홀! 그런데 휴양지라서 가격대 비싼 거 아냐?라고 고민했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렇게 놀라운 컨디션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는데도 10만원 미만이라고? 보홀의 많은 리조트 중 10만원 미만 가격에 후기 좋은 리조트만을 엄선해 소개해본다.
규모가 크지 않지만, 자연을 바라보며 한적하게 여유를 부리기에 좋은 리조트다. 특히 바다와 마주한 인피니티 풀이 이곳의 자랑. 부담 없는 비용으로 보홀의 천혜 자연을 누리기에 좋은 리조트다.
가격대 : 9만원대 부터
도심과 조금 떨어져 자리한 이 리조트는 리조트 자체 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진행하여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함께 누릴 수 있다. 반딧불 체험, 원숭이 먹이주기 등의 보홀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활동을 기대하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룸 컨디션과 어마어마한 조식을 원한다면, 로복 리버 리조트에서 몇 박 하며 액티비티를 즐긴 후 럭셔리 리조트로 이동해 호텔 놀이를 해도 좋을 듯.
가격대 : 5만원대부터
룸 형태가 코티지로 되어 있어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마르퀴스 리조트. 바다를 향해 있는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은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 좋다. 가격대는 무려 2만 원대부터. 3 베드룸의 경우도 15만 원대로 숙박 가능하여 대가족이 함께 하기에도 부담 없다.
가격대 : 2-5만원대부터
[ 마르퀴스 선라이즈 선셋 코티지스 실시간 예약하기 ]
리조트 앞 비치에 수중환경이 좋아 물안경만 쓰고 뛰어들어도 거북이, 산호와 만날 수 있는 블루 스타 리조트. 다이빙을 나가기에도 저렴하고 좋아서 세계 각국의 다이버들이 선호하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조용하게 휴양을 즐기며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숙소다.
가격대 : 9만원대 부터
보홀의 번화가인 알로나 비치까지 가까워 휴양과 관광 모두를 즐길 이들에게 추천한다. 리조트 내에 다이브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서 낮에는 다이빙을 즐기면서 저렴하게 숙박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한다.
가격대 : 4만원대 부터
소규모로 지어진 호텔인지라 여유롭고 한적하게 숙박할 수 있고, 알로나 비치와도 가까워 외출하기에도 좋다. 헤난 리조트와도 근접해있지만, 헤난 리조트의 가격대가 부담스럽거나 번잡함이 싫다면 팜스 코브 리조트를 추천한다.
가격대 : 8만원대 부터
바다를 내려다보는 수영장 하나만으로도 선택의 이유가 되는 오션 스위트 부티크 호텔. 부티크라는 이름답게 곳곳에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객실도 깔끔하고 쾌적한 편이어서 머물기에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다.
가격대 : 5만원대부터
아름다운 전망을 각 객실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리조트. 또 높은 곳에 위치한 야외수영장은 바다를 한눈에 담기에도 좋다. 도심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한적하게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좋다. 보홀 밴테지 리조트에 묵는다면 꼭 조식 포함 플랜으로 예약하길 추천한다. 식사가 워낙 맛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가격대 : 6만원대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