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pr 26. 2018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 호텔에서 글램핑 어때?

캠핑여행, 글램핑여행, 글램핑명소, 캠핑명소, 국내캠핑, 국내글램핑

요즘처럼 캠핑하기 좋은 날씨와 계절이 또 있을까. 모기나 벌레 없이 자연 속에서 뛰어놀 수 있고, 햇빛도 좋고 날도 선선해 낮과 밤 모두 캠핑하기에 좋다. 그런데 캠핑장비도 없고, 멀리 떠날 여유도 없다면? 호텔에서 마련한 글램핑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캠핑 분위기 만끽하며 바비큐를 구워 먹고, 숙박은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즐기자. 특급호텔들이 마련한 호텔 글램핑을 살펴보자. 


[ 글램핑 호텔 최저가 예약 ] 




켄싱턴 평창호텔 X 프렌치 글램핑 바비큐 

프랑스 정원 전나무 숲 속에서 즐기는 글램핑! 최고급 바비큐 패키지와 함께 캠핑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프랑스 정원 내 글램핑 빌리지 10동에서 매일 밤 18시부터 21시까지 글램핑 바비큐 파티를 열 수 있다. 잠은 편안한 객실에서 자고, 분위기만 즐기기 딱이다. 


켄싱턴 평창 호텔은? 

평창의 청정 자연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는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 미세먼지를 피해 하루쯤 자연 속에서 캠핑 체험을 해보기 딱 좋은 호텔이다. 호텔 내에서 운영하는 프랑스 정원은 이국적 정취를 풍겨 인


켄싱턴 평창 호텔 최저가 예약 ] 





제주 신라 호텔 X 글램핑 빌리지 

카바나 스타일의 넓고 아늑한 텐트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의 낭만! 벽난로까지 완벽 세팅된 글램핑 텐트 안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자. 가격대는 신라호텔답게 어마어마한 편이지만 완벽하게 럭셔리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단순 바비큐 패키지로 객실은 별도로 예약해야 한다. 


제주 신라호텔은? 

해변가에 자리한 산책길, 넓고 럭셔리한 야외 수영장, 초록의 자연 속 글램핑장 등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객실 내의 컨디션과 부대시설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서 휴식 그 자체를 완성할 수 있는 호텔이다. 


제주 신라 호텔 최저가 예약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X 구름 속의 캠핑 

송도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객실 내에서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과 서해의 석양을 바라볼 수 있다. 또한 캠핑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내에 콜맨 홈캠핑 장비가 구비된 객실을 세팅하여주는데, 시설과 분위기는 완벽한 캠핑이지만 편안함은 특급호텔 그대로여서 독특하고 이색적인 캠핑 나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서울 근교에서 해외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송도 호텔이 딱이다. 홍콩 못지않은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지고, 호텔 근처에 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힐링하기에도 좋다. 편안하고 깔끔한 객실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최저가 ] 






해비치 호텔 제주 X 별비치 캠프 

바다가 보이는 정원에서 캠핑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해비치 호텔 안에 자리한 오션뷰의 정원에서 최고급 캠핑장비와 함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다른 곳 대비 조금 낮은 편. 런치, 디너 따로따로 운영되고 숙박은 객실 내에서 따로 즐겨야 한다. 잠시의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분위기와 풍경만큼은 해비치만큼 완벽한 곳이 없을 듯. 


해비치 호텔 제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아름다운 뷰와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온수풀 덕분에 가족여행객은 물론 커플 여행객 등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비치 호텔. 부대시설이 좋아 온종일 호텔에서 머물기에도 부족함 없다. 


해비치 호텔 제주 최저가 ] 






그랜드 워커힐 서울 X 캠핑 인더 시티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두 종류의 글램핑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는 숙박과 캠핑 바비큐를 함께 할 수 있는 것. 또 다른 하나는 바비큐만 이용 가능한 패키지다. 바비큐 이용 시 런치는 토, 일, 공휴일에만 가능하고 디너는 매일 17시 30분부터 참여 가능하다. 워커힐의 캠핑 패키지 역시 캠핑시설은 바비큐 이용만이고, 숙박은 객실 내에서 진행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5월까지 리뉴얼을 진행하여 조금 시끄러운감은 있었지만, 5월 이후부터는 새로 단장된 객실에서 깔끔하게 숙박 가능해서 좋다. 아름다운 한강의 리버뷰와 마주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산책길로 자연을 느낄 수도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최저가 ] 




관련글

1) 어린이날 선물? 호텔에서 코코몽과 놀자! [ 더보기 ] 

2) 전용 수영장 있는 여수풀빌라펜션 더보기 ] 

3) 부산 가성비 갑 추천 럭셔리 호텔 모음 더보기 ] 


특급호텔 최저가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봄에는 부산여행! 지금 딱 좋을 여행지 BEST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