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호텔, 잠실야구장숙소, 잠실호텔, 잠실숙소, 삼성동호텔
어렵게 구한 KBO리그 티켓! 그런데 혹시나 경기가 늦게 끝나서 대중교통이 끊기면 어떡하지? 집까지 가는데 오래 걸리는데 그냥 근처서 자고 바로 출근할 수는 없을까?라고 고민한다면 이 호텔들을 추천한다. 10만원 미만으로 엄선해본 괜찮은 컨디션의 호텔과 저렴한 게스트하우스까지! 티켓 예매와 함께 숙박 예매도 함께해보자.
[ 잠실 근처 숙소 최저가 예약 ]
9호선 언주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서, 9호선 종합운동장역에서 이동해도 되고, 택시로 이동해도 큰 부담이 없는 호텔 카푸치노. 잠만 자고 오기에는 숙박시설과 컨디션이 뛰어나지만 완벽한 휴식을 취하기에는 좋다. 가격대는 10만원 안팎. 완벽한 베딩과 침구세트로도 유명하다.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에 자리한 호텔 페이토 강남은 번화가에 자리하고 있어 근처 맛집이나 편의점 들르기에도 좋고 기본 어메니티도 보유하고 있어서 몸만 가서 씻고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가격대는 8만원 부터.
종합운동장역과 신천역 사이에 자리하고 있어서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하다. 럭셔리한 분위기와 객실 컨디션 대비 가격대가 저렴해서 좋은 호텔 포스타! 각 룸마다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달라 취향껏 골라 선택하면 되고, 아침 일어나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다. 가격대는 8만원부터.
7호선 논현역, 9호선 신논현역과 가까운 호텔 포레힐은 7세까지의 아동 2명이 무료 투숙 가능하여 가족이 함께 머물기에도 좋다. 깔끔한 룸 컨디션과 넓은 욕실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일부 객실은 전자렌지 등의 기구도 구비되어 있다. 필요시 예약할 때에 문의해보도록 하자.
2호선 신천역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에 자리한 가성비 괜찮은 호텔이다. 근처에 신천 먹자 골목이 자리하고 있어 경기가 끝난 후 먹방도 즐길 수 있어 좋다. 일반룸은 7만원대부터. 일부 룸은 프라이빗 풀장을 보유하고 있어 하루 호캉스로도 추천한다.
게스트하우스지만 욕실이 포함된 별도의 2인실도 보유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숙박 가능한 24게스트하우스! 대로변이나 번화가가 아닌 아파트가 자리한 곳에 있어서 조용하게 숙박 가능하다. 종합운동장역과 신천역에서 택시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천역 (잠실새내역) 과 도보로 이동할 수 있고, 칫솔을 비롯한 어매니티를 보유하고 있어서 몸만 가서 편하게 쉬다 오면 된다. 여성 공용 도미토리 룸을 보유하고 있어서 안전하게 숙박 가능하다. 귀여운 댕댕이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것은 덤!
1) 호캉스엔 서울 수영장 호텔 [ 더보기 ]
2) 서울 파티룸 호텔 추천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