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리조트, 오키나와호텔, 오키나와럭셔리리조트, 오키나와럭셔리호텔
인기 있는 리조트도 좋지만 해외에 나가면 한국인 여행객들이 별로 없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리조트를 찾고 싶을 때가 많다. 아이러니하게도 안 유명하면 정보도 별로 없고 혹시나 안 좋으면 어떡할까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 오늘은 특히나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은 오키나와에서 좀 더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 있으면서도 럭셔리하기 짝이 없는 멋진 리조트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니 주목해보자.
국내에서는 상대적으로 덜 유명하지만 오키나와의 최고급 리조트로 엄청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힐스 오키나와. 중부의 온나 지역에 위치한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로 포지셔닝하고 있으며 언덕 위에 프라이빗하게 있는 풀빌라 스타일의 리조트이다. 객실 별 수영장은 물론 최고급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어 신혼여행 장소로 매우 인기가 높다.
가격은 100만 원 초반부터
오키나와 북부의 고우리 아일랜드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개인정원이 있는 테라스 스위트와 고우리 섬의 최상단에 위치하여 260도 파노라마 뷰를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스위트룸이 매우 유명한 곳. 최고의 하루를 보내기에 적합하며 레스토랑 역시 그에 걸맞은 엄청난 수준을 자랑한다.
가격은 50만 원 후반부터
하마히가시마 섬에 위치한 가족형 프라이빗 리조트로 밝고 경쾌한 가족여행에 적합하면서도 붐비지 않고 한국인이 적은 럭셔리 리조트이다. 섬 전체가 매우 깨끗하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푸르른 바다를 눈 앞에서 볼 수 있으며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해양 스포츠와 전면이 유리창으로 된 멋진 레스토랑에서 건강한 고급 음식을 즐길 수도 있다.
가격은 20만 원 중반부터
리조트 형이 아닌 완전한 풀빌라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딱 맞는 최고급 풀빌라. 야가지 섬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풀빌라로 사람이 매우 적도 현지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숨겨진 섬의 숙소이다. 각 동에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주변 해안가를 산책하기도 매우 좋다. 빌라 콘도 타입인 만큼 주방 및 세탁기 등도 구비되어 있어 긴 스테이를 즐기기에도 최적. 테라스에서 바베큐 파티도 할 수 있어 부호의 별장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50만 원 초반부터
본토와 현저하게 다른 문화를 가지고 있는 오키나와, 왜 료칸이 없을까 싶을 정도로 료칸 찾기가 힘들다. 오키나와에서 료칸을 느끼고 싶다면 히야쿠나가란이 유일하면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히야쿠나 지역에 위치한 한적한 주변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이곳은 바다를 바라보는 특별한 료칸의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당연히 환상적인 가이세키 정식도 즐길 수 있다.
가격 100만 원 초반부터
이상으로 보석같이 숨겨진 오키나와의 최고급 숙소들을 알아보았다. 해외에 나가서까지 한국어를 들을 이유가 있을까? 인기 지역도 좋지만 한적한 외딴섬에서 최고의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위의 숙소들은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 위의 모든 숙소들은 전용 특가를 선보이고 있는 숙소 들인 만큼 더 유명해지기 전에 남들보다 한발 먼저 예약하시길 추천드리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