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펜션, 제주수영장펜션, 제주숙소, 제주호텔, 국내여름휴가, 제주여행
올여름 휴가는 제주다! 라고 결정했는데 숙소 때문에 고민이라면? 제주도에 10만원대로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는 펜션이 꽤 많다는 사실 아실런지! 그래서 준비해봤다. 10만원 안팎으로 야외수영장까지 누릴 수 있는 후기 좋은 펜션! 숙박비 부담 없이 제주로 떠나보자.
이만평의 대규모 부지에 자리한 메이풀하우스 펜션은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수영장 오픈기간은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이미 개장을 했다.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차로 10분 거리에 함덕해수욕장이 자리하고 있고, 공용 바베큐장도 이용할 수 있어서 물놀이를 좋아하는 가족여행 펜션으로도 추천한다.
르페도라 펜션은 도심에서 조금 벗어나 있지만, 한라산과 바다 경관을 바라보며 조용하게 쉬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펜션이다. 야외 수영장은 공용풀장과 유아용 풀장으로 나뉘어져 있고, 7월 1일부터 개장할 예정이다. 부티크 펜션 답게 깔끔하고 예쁜 객실 또한 이 곳의 장점이다.
1박 10만원대 초반으로 야외 수영장은 물론 객실 내에 월풀 스파가 있어 뜨끈하게 피로도 풀 수 있는 해담은스파빌펜션! 7월부터 수영장을 오픈하는데 유아들을 위해 온수풀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좋다.
숙박비 부담을 확 줄이면서도 야외수영장을 즐기고 싶다면 제주 스웨덴 리조트를 추천한다. 비수기 때에는 독채 펜션도 10만원대! 성수기에도 호텔형 객실은 10만원을 넘지 않아 부담 없이 숙박 가능하다. 전망데크에서 즐기는 풀코스 바베큐 세트 또한 이 곳의 장점!
작년 8월에 신축 오픈하여 깔끔하고 쾌적한 컨디션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금단영펜션! 올해는 무려 5월 1일부터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 온수풀이어서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방문해도 감기 걱정 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깔끔한 호텔식으로 구성된 룸으로 성수기에도 10만원대 초반이라 숙박료에 큰 부담이 없다. 야외수영장은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영하며 투숙객은 무료 이용 가능하다. 가격대는 당연 10만원대 이상이지만, 대가족이 이용가능한 90평형 룸도 보유하고 있어 가족여행이나 단체여행에도 추천한다.
부담 없는 가격의 리조트형 객실부터 독채형 펜션까지 다양한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미르빌 펜션!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괜찮은 야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수영장 외에도 골프연습장, 캠프화이어장 등의 부대 시설이 있어 휴식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1) 바다 코앞 제주펜션 [ 더보기 ]
2) 요즘 가장 핫한 제주 펜션 풀빌라 추천 [ 더보기 ]
3) 10만 원대 제주도 추천 호텔 & 리조트 [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