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자유여행, 크라비여행, 크라비자유여행, 끄라비가볼만한곳, 끄라비명소
환상의 섬 끄라비, 이국적인 환경과 신선함 작렬하는 시푸드를 여전히 경쟁력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태국의 뜨는 휴양지로 수많은 관광객들의 극찬을 받는 곳이다. 조금은 뻔한 휴양지에 지쳤거나 색다른 곳을 방문하고 싶다면 올여름 휴가는 끄라비로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이미 핫할 때로 핫해진 만큼 조금이라도 일찍 가는 것이 끄라비의 온전한 매력을 좀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의 추천 여행지, 끄라비에서 꼭 가봐야 할 곳들을 정리해보았다.
끄라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오낭 비치. 끄라비의 가장 번화한 시내이기도 한 이곳은 바위산이 어우러진 절벽들이 이국적인 느낌을 전해준다. 시내인 만큼 끄라비에서 가장 핫한 주변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서쪽에 위치하고 있어 일몰을 감상하기도 매우 좋은 곳이다.
맑고 깨끗한 에메랄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끄라비의 대표적인 섬. 맑은 물에서 즐기는 스노클링이 애무 인기이며 엄격하게 방문 통제를 하기 때문에 입장료가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잘 관리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물이 얕고 잔잔하기 때문에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으며 곳곳의 자연 절경에서 사진을 찍기도 좋다.
여행의 피로를 한 번에 풀어줄 수 있는 끄라비의 천연 온천. 한국이나 일본과는 엄청 다른 이색적인 온천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끄라비에 간다면 필수적으로 가야 할 곳. 수온은 40도에서 50도 정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온전한 자연 속에서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 울창한 나무들 사이로 흐르는 물속 사이에서의 온천, 보기만 해도 좋은데 막상 겪어보면 신세계가 따로 없다고 한다. 단, 바위에 이끼가 많아서 이동 시에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함.
신기한 물빛으로 유명한 이곳은 크로아티아 요정의 숲과도 닮은 모습에 유명세를 탄 곳으로 핫스프링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함께 동선을 짜는 것을 추천. 새파란 물빛 속에서 마치 요정이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을 풍기는 이곳에서 박수를 치면 기포가 올라오는데 마치 물속의 요정과 교감을 하는 듯한 멋진 경험을 선사한다.
블루 풀과 같은 산에 위치하고 있는 아름다운 풀. 블루 풀에서 온천 후 방문하기에 좋다. 울창한 숲 속을 따라 들어가다 보면 에메랄드빛의 호수가 영화처럼 등장한다. 눈부실 정도로 반짝이는 물의 색은 한국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컬러이며 자유롭게 이곳에서 수영도 할 수 있다. 숲 속을 따라 산책하며 호수를 구경하거나 삼림욕을 하기에도 매우 좋은 곳.
호랑이 동굴 사원이라는 뜻으로 끄라비에서 가장 유명한 사원. 1000개가 넘는 계단을 직접 올라 걸어가야 사원을 접할 수 있는 쉽지 않은 난이도의 사원이니 미리 참고하는 것이 좋다. 올라가다 보면 원숭이도 만날 수 있는데 귀엽다고 내버려두면 영악한 원숭이들이 물건을 가져갈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악전고투 끝에 정상에 도착하면 탁 트인 풍경과 끄라비를 한눈에 담아볼 수 있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데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도전할만한 가치가 있는 멋진 사원이다.
끄라비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 액티비티. 배틀 트립에서도 맹그로브 숲에서 카약을 타며 투어를 즐기는 모습이 나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카약을 타거나 카약이 힘들 것 같으면 롱보트를 빌려 투어 하는 것도 가능하다. 울창한 숲을 지나 아름다운 풍경과 동굴 탐험까지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풍경들을 잔뜩 담아볼 수 있다.
끄라비 추천 숙소 #1
- 아오낭 클리프 비치 리조트
올스테이에서 평일 기준 10만 원 정도로 예약할 수 있으며 평점과 후기가 매우 좋은 리조트. 리조트 내에서 오토바이 렌트와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어서 편하게 여행을 할 수가 있다. 제일 인기가 많은 건 바로 파노라마 풀로 아오낭을 바라보며 하늘에서 수영하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아오낭 비치와도 매우 가깝고 1층에 스타벅스와 맥도날드까지 있어서 자유여행에 제격이다.
아오낭 클리프 비치 리조트
끄라비 추천 숙소 #2
- 두싯 타니 끄라비 비치 리조트
리조트 바로 앞에 끌로무앙 비치가 위치하고 있는 한적하고 조용해서 휴양하기 좋은 리조트.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이 리조트를 강력 추천. 럭셔리의 상징 두짓타니인 만큼 내부 시설도 환상적이며 근처에 맛집들도 여럿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로 산책을 다니면서 멋진 곳들을 방문하기도 좋다. 가장 인기 있는 시설은 인피니티풀로 정말 넓고 쾌적하고 비치를 앞에 두면 그야말로 자동 인생샷이 나올 것이다.
두싯 타니 끄라비 비치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