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낭만필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리엔진 Oct 11. 2019

용기가 없는게 아니다.

낭만필름 스물 세번째 컷 

나를 밀어 넣으려 하지마라.


용기가 없는게 아니다.

어차피 넘어가려 해도 넘어갈 수 없다.

예상치 못한 파도에 젖은 축축한 신발도 싫고 발 바닥에 붙은 흙을 털기도 싫다.


그냥 안전한 이곳에서 바라만 보고 싶다. 

듣기 좋은 파도 소리를 듣고만 싶다.


그렇게 우두커니 가만히 있고 싶다.

그렇게 백년 천년있다가 내가 이곳에서 돌처럼 굳어버리더라도 그림자가 나의 존재를 증명하겠지..


존재의 증거 |  Los Angeles | 2018


당신에게는 무엇이 보이시나요?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의 첫사랑을 꺼내줄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