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Mar 06. 2017

"설리-최자 결별"

최자, 설리 인스타그램



연예계 대표 커플 설리(최진리·22)와 최자(최재호·36)가 교제 2년 7개월 만에 결별했다고 6일 스타뉴스가 보도했다. 




스타뉴스는 연예계 관계자 말을 인용해 "설리와 최자가 최근 결별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설리와 최자는 2014년 8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14살이라는 나이차를 무색하게 만드는 다정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됐다"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아메바컬쳐는 "이제 함께했던 순간들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동료이자 친구로서 서로의 미래를 응원할 것"이라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안녕하세요. 아메바컬쳐 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저희가 말씀 드리기에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염려가 있어 입장을 대신 전해 드립니다.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되었습니다. 


이제 함께 했던 순간들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동료이자 친구로서 서로의 미래를 응원 할 것입니다. 


또한 아티스트로서 많은 재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쁜 일상중에 본의아니게 심려 끼져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피카츄가 되어 철장 안에서 하루 살아 보았다"(영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