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몰랐네?”
1%라도 할인받기 위해 각종 쿠폰을 찾던 이들이 주목할만한 이벤트가 시작됐다.
구매 금액에서 최대 15%를 현금으로 돌려준다고? 국내 최대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 코리아’가 내놓은 이벤트다.
오늘(25일)부터 일주일 동안 ‘이베이츠 코리아’를 통해 12개 국내 인기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면 최대 15%까지 대폭 상향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티몬 3%, 아고다 호텔 예약 9%, 예스24 7%, 위즈위드 10%, 홈플러스 5%, 리본즈 8%, W컨셉 8%, 데일리먼데이 15% 등 소셜커머스부터 패션, 대형마트, 식품, 여행, 도서, 명품구매대행 사이트까지 인지도 높은 브랜드들이 대거 포함됐다.
얼마나 할인될까? 직접 계산해봤다. 입생로랑 가방, 골든구스 운동화, 일본 오사카 여행 숙박 상품을 구매했을 때 총 현금 26만 원을 돌려받았다.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 로그인 뒤 명품 구매 대행 사이트 '리본즈 코리아'에 접속했다.
YSL(입생로랑) 17SS 모노그램 선셋 미디움 숄더백은 '리본즈 코리아'에서 25일 기준 249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리본즈 코리아' 8% 캐시백 혜택을 적용하면 19만 92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골든구스 가격은 해외 쇼핑 구매 대행 업체 '위즈위드' 사이트에서 확인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베이츠의 ‘위즈위드’ 캐시백 지급률은 10%다. 이날 기준 29만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골든구스를 구매하면 2만9500원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전 세계 숙박 예약 사이트 '아고다'로 일본 오사카 호텔 가격도 알아봤다. 6월 숙박 기준 1박 판매가 32만 9494원인 호텔에 ‘아고다’ 9% 캐시백 혜택을 적용하면 약 3만 원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사이트란 해당 사이트를 경유해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하면 일정 퍼센트 적립금(캐시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베이츠 코리아’는 최근 국내 유명 쇼핑몰에 대한 서비스를 대폭 확대하며 이번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캐시백 혜택은 반드시 쇼핑 전 ‘이베이츠’ 사이트를 경유해야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과 더불어 ‘이베이츠’에서는 회원 가입 적립금 1만 원, 친구 초대 캐시백 1만 원, 할인 쿠폰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구매 전 ‘이베이츠’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티몬 10만 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 리본즈 10만 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 YES24 10만 원 이상 5천원이 할인된다.
캐시백을 돌려받는 방법도 간단하다. 쇼핑을 통해 쌓인 적립금은 1년에 4번 ‘이베이츠’가 정한 날짜에 원하는 은행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다.
‘이베이츠 코리아’는 해외 쇼핑몰 700여 개, 국내 쇼핑몰 100여 개와 제휴하고 있다. 쇼핑을 앞둔 이들에게는 유명 쇼핑몰을 한눈에 접하고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