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야~ 한입만~~"
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씨가 맥주를 마시며 애교 넘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김세정 씨는 오늘(2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피츠’ 페이스북과 유튜브로 릴레이 '맥방'의 첫 테이프를 끊었다.
장소는 서울 소재 한 캠핑장. 김세정 씨는 캠핑족과 함께 삼겹살, 치킨, 해물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기는 '피츠 라이브'에 나섰다.
이하 전성규 기자
한 캠핑족은 김세정씨의 평소 광팬이라고 밝히며 갑작스러운 등장에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김세정씨 특유의 애교를 보여주고 음식을 얻어먹는 미션도 진행됐다.
'피츠 라이브' 방송은 국내 최초로 이뤄지는 맥주 릴레이 라이브 방송이다.
오후 6시 김세정 씨를 시작으로 오후 7시에는 개그맨 정태호 씨와 개그우먼 허안나 씨, 오후 8시에는 가수 에릭남과 샘김 씨, 오후 9시에는 인기 BJ 밴쯔와 소프, 오후 10시에는 배우 조정석 씨와 이시언 씨가 잇달아 출연한다.
6월 2일 금요일 ‘피츠 라이브’ 방송 일정표
Stage 1 (PM 6:00) 진행: 김세정
Stage 2 (PM 7:00) 진행: 정태호 & 허안나
Stage 3 (PM 8:00) 진행: 에릭남 & 샘김
Stage 4 (PM 9:00) 진행: 밴쯔 & 소프
Stage 5 (PM 10:00) 진행: 조정석 & 이시언
Stage 6 (PM 11:00) 진행: 모든 출연자
‘피츠 라이브’는 방송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화려한 라인업 때문이다.
오후 11시에는 모든 출연자가 한 자리에 모여 방송 피날레를 장식한다.
“그냥 먹고 마시면 되는 방송”
‘피츠’ 모델인 조정석 씨 역시 '먹방'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타다.
영화 '형'에서 보여줬던 삼겹살, 라면 먹방 스킬을 '피츠 라이브' 방송에서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세로 합류한 이시언 씨와의 케미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피츠 라이브' 릴레이 방송은 새롭게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 맥주와 함께한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맥주 이후로 3년만에 신제품 맥주 ‘피츠’를 야심차게 내놓았다.
'꼭 맞다', '적합하다'라는 뜻의 ‘Fit’를 활용한 제품 이름처럼 누구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롯데주류 측 설명이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에서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렸다. 물을 타지 않은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