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소다톡과 영화, 그리고 푸짐한 선물까지.
단돈 100원에 이 모든 걸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방법은 간단하다. 오늘(22일)부터 25일까지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톡톡 튀는 소다톡 시네마 티켓’을 단돈 100원에 사면 된다.
ID당 1일 1회, 최대 4회 구입 가능하다. 주류 이벤트 특성상 만 19세 이상 성인만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인원은 108명으로, 1인당 티켓 2장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26일부터 개별적으로 연락이 간다고 하니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보자.
상영관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8관이며, 영화는 지난 21일 개봉한 ‘트랜스 포머: 최후의 기사’다. 지구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과 인간의 갈등을 그린 액션 영화다.
이처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르에는 톡 쏘는 탄산주가 딱이다. 마침 ‘톡톡 튀는 소다톡 시네마’에서는 무한정으로 ‘소다톡’을 즐길 수 있다.
입장할 때 받는 ‘소다톡’을 시작으로, 영화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도 소다톡을 새로 제공받을 수 있다. 톡 쏘는 탄산주를 좋아한다면, 더군다나 소다톡을 좋아한다면 ‘독특한 음용 경험’이 될 수 있겠다는 게 업체 관계자 추천이다.
다시 말해 원하는 만큼 ‘실컷’ 마실 수 있다는 이야기다.
'순하리 소다톡'은 롯데주류에서 선보인 탄산주 시리즈로, 355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3도다.
사과, 청포도, 바나나, 망고 4가지 맛으로 이뤄져 있는데, 새콤달콤한 사과와 청포도 맛은 탄산의 청량함이 더해져 가장 인기 있는 맛이다.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 편하도록 캔 패키지로 나온 게 특징이다.
이밖에도 영화관 앞에 설치된 ‘소다톡 포토존’, 레크리에이션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영화가 끝난 후에는 ‘소다톡 Kit’라는 기념품도 증정한다. 소다톡 전용잔과 빨대, 얼음 트레이, 이니셜 스티커로 구성된 한정판 키트다.
소다톡을 무한정 마시면서 영화도 보고, 선물도 받고 싶다면?
지금 바로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