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ul 31. 2017

소지섭 "내가 쇼미더머니 나가지 않는 이유는..."

뉴스1



배우이자 래퍼인 배우 소지섭(39) 씨가 Mnet '쇼미더머니'에 참가하지 않는 이유를 언급했다.


소지섭 씨는 31일 스포츠투데이와 인터뷰했다. 이날 소지섭 씨는 "사람들이 왜 '쇼미더머니' 안 나가냐고 묻는다"고 운을 뗐다.


그는 "랩 앨범을 내는 것도 새로운 에너지를 얻기 위한 연장선상이다"면서 "좋아서 하는 건데 평가를 받아야 할 이유가 없지 않냐"고 말했다. 이어 "실력도 안 된다. 힙합은 그냥 좋다. 내 얘기를 할 수 있다"며 "배우는 주어진 대사를 하는 사람 아니냐. 그러다 보니 (랩이) 매력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소지섭 씨는 지난 2008년 힙합 앨범 '고독한 인생'을 낸 후 매년 본인이 랩을 한 힙합 앨범을 발매해오고 있다. 지난 3월에도 새 싱글 앨범 '있으면 돼'를 발표했다.


소지섭 씨는 지난 27일 한 인터뷰에서 "힙합을 시작한지는 꽤 오래됐다. 팬들이 처음엔 발끈했다가 이제는 포기한 상태다"라며 "여기(힙합)에서 새로운 에너지를 얻으면 연기할 때도 도움이 된다"고 랩 앨범을 내는 이유를 밝혔다.


소지섭 씨는 지난 26일 개봉한 군함도에서 최칠성 역을 맡아 연기했다. '군함도'는 일본 군함도(하시마섬,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베스트클릭







작가의 이전글 세대격차 심화되는 북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