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Nov 13. 2017

“환상 동화 느낌” 레드벨벳 웬디 개인 티저 6장

레드벨벳 멤버 웬디(손승완·23) '피카부' 티저가 눈길을 끈다.


13일 새벽 SM엔터테인먼트는 트위터 등 공식 SNS에 웬디 개인 티저 4장을 공개했다. 레드벨벳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 타이틀곡 '피카부(Peek-A-Boo)' 티저였다.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웬디를 제외한 멤버들 티저를 모두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는 '환상 동화' 분위기를 풍겼다. 티저에서 웬디는 응접실로 보이는 공간에 앉아 차를 마시고 있었다. 웬디는 가죽 소파에 앉아 자세를 취했다. 웬디 아래로 울창한 숲이 펼쳐졌다. 창밖에는 초승달이 떠 있었다.


웬디는 빨간 원피스를 입고 천 사이로 얼굴을 내밀었다. 뒤로 흑백 화면이 펼쳐졌다. 벨벳 소재 옷을 입고 자세를 취한 사진도 있었다. 


13일 오전 SM엔터테인먼트는 웬디 개인 티저 2장을 추가로 선보였다. 웬디는 금발 웨이브를 하고 서클 렌즈를 낀 상태로 카메라를 바라봤다.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컴백한다. 이날 오후 6시 SM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퍼펙트 벨벳'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웬디 개인 티저 6장이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베스트클릭





작가의 이전글 바른정당 새대표에 유승민 “죽음의 계곡서 당 지키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