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05. 2017

이문세 “자이언티 '눈' 200번 이상 들었다”




유튜브 '딩고 뮤직'




가수 이문세(58) 씨가 후배 자이언티(김해솔·28)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3일 음악전문채널 딩고 뮤직은 공식 유튜브 계정에 이문세 씨와 자이언티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신곡 '눈(SNOW)' 발매 소감을 밝혔다.


이문세 씨는 사랑하는 후배가 만든 곡을 진지하게 해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거짓말 안 하고 200번 이상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 씨는 "왜 이 멜로디를 썼을까 생각하며 호흡 하나까지 분석했다"라고 덧붙였다.

이문세 씨는 자이언티를 보며 "노래를 굉장히 잘하는 사람이다"라고 칭찬했다. 이 씨는 "노래 멜로디나 가창력보다도 이 친구가 가진 노랫말이 너무 좋다"라며 "나와 케미스트리가 잘 맞다(잘 어울린다)"라고 말했다.


자이언티도 "나도 초등학교 때 노래방 18번이 '조조할인'이었다"라고 답했다. '조조할인'은 이문세 씨가 1996년 발표한 곡이다. 


자이언티는 지난 4일 컴백했다. 이날 자이언티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청담씨네시티 엠 큐브(M CUBE)에서 '눈'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5일 현재 '눈'은 지니, 올레뮤직, 벅스 등 여러 음악 사이트에서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위키트리가 새 식구를 뽑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