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08. 2017

GS25가 내놓은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실물

(ft. 투더디프런트)

“편의점에서 파는 케이크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처음엔 생각했었고, 이건 큰 착각이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홈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주목하자. 

최근 GS25는 디저트 전문 카페 ‘투더디프런트’와 공동 개발한 케이크 3종을 한정 예약 판매하고 있다. 귀여운 비주얼의 ‘위 베어 베어스’ 케이크다.   


이하 GS25



함께 구성된 트리 초, 위 베어 베어스 피규어 3종으로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스베어 순우유’, ‘그리즐리 티라미수’, ‘판다 프로마쥬 치즈’ 세 가지 맛이 있다.


궁금해 할 독자들을 위해 제품의 구성, 맛, 비주얼을 직접 파헤쳐봤다!



chapter 1. 구성   




박스를 열면 케이크와 함께 또 다른 상자 하나가 보인다. 여기에는 ‘위 베어 베어스 크리스마스 램프’와 ‘위 베어 베어스 피규어 3종 세트’, ‘황금색 트리 초’, ‘위 베어 베어스 엽서 1종’이 들어있다.

  

이하 위키트리



‘크리스마스 램프’는 성인 손바닥 만한 크기의 ‘트리 모양 무드등’이다. 함께 들어있는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피규어’를 올려놓으면 점등된다. USB 케이블로 전원이 연결되고, 레버를 돌리면 무드 등의 밝기를 조절할 수도 있다. 


또 별도로 동봉된 ‘피규어 3종세트’와 ‘황금색 트리 초’로 케이크를 직접 장식할 수 있다.  




chapter 2. 맛


디저트 전문으로 유명한 ‘투더디프런트’와 공동 개발한 상품이라고 하니 맛에 대한 기대가 가장 컸었다. 


우유로 만든 생크림을 사용한 ‘순우유 케이크’,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와 커피향이 어우러진 ‘티라미수 케이크’, 진한 치즈의 깊이 있는 향을 느낄 수 있는 ‘프로마쥬 치즈’ 세 가지 맛을 먹어봤다. 전반적으로 맛의 퀄리티가 뛰어났다.   




‘순우유 케이크’는 고소하고 깔끔했다. 세 가지 중 크림이 가장 많이 들었으며, 우유향이 짙게 났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무난한 맛이었다.


폭신폭신한 ‘티라미수 케이크’는 커피와 치즈향이 풍겨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디저트였다. 달콤한 크림치즈가 쌉싸름한 코코아가루와 만나 맛의 균형을 잡아준다.


‘프로마쥬 치즈 케이크’는 풍부한 치즈향이 가득했다. 많이 달지 않았고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다.



chapter 3. 비주얼


피규어 3종과 트리초를 취향대로 올려두니 ‘나만의 케이크’가 완성됐다. 피규어 자체가 귀여워 어떻게 배치해도 사랑스러운 케이크가 만들어진다. 


불을 끄고, 트리 초와 무드등을 켜 분위기를 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이 제품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나만의 냉장고’ 어플이나 가까운 GS25 매장에서 예약하면 된다.


가격은 위 구성품을 모두 합쳐 3만 2천원이다. (☞1000원 할인 쿠폰 다운받기 / 오는 17일까지 사용 가능) 


                                                       


사전예약 기간과 상품 수령일은?


> 사전예약 기간: 11/14~12/18

> 상품 수령일: 12/15~16, 23~25

> 참고사항: 수령일 기준 6일 전에 주문해야 지정한 상품 수령일에 받을 수 있음


작가의 이전글 ‘100원’으로 매달 음악 300회 들을 수 있는 앱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