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12. 2018

완전히 달라진 기아차'올 뉴 K3'렌더링 이미지 공개

이하 '기아자동차'

 

완전히 달라진 '올 뉴 K3'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기아자동차는 올 뉴 K3 렌더링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올 뉴 K3는 2012년 출시 후 6년 만에 선보이는 2세대 풀 체인지 모델이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다이나믹한 디자인 콘셉트에 볼륨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업스케일 다이나믹 세단 이미지를 완성했다.


올 뉴 K3는 다양한 각도에서 각각 다른 이미지를 뿜어냈다. 먼저 전면부는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기아차의 상징인 호랑이코 형상 그릴, X자 형태로 교차된 주간주행등(X-Cross LED DRL), Full LED 헤드램프를 적용했다. 또 롱후드 스타일을 기반으로 볼륨감을 더했다. 범퍼 하단에는 대형 인테이크 그릴과 수평형 방향지시등이 포함된 에어커튼을 배치해 역동적인 형상을 구현했다.


  


후면부는 화살 모양을 형상화한 리어램프(Arrow-line LED 리어콤비램프)와 트렁크 가니쉬로 와이드한 이미지가 돋보인다. 볼륨감을 강화한 리어 범퍼, 전면부와 동일한 수평형 방향지시등으로 올 뉴 K3의 힘있는 모습이 더 강조됐다.

측면부는 쿠페형 루프라인으로 다이나믹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쿠페형 루프라인은 길어진 후드를 기반으로 루프를 지나 트렁크까지 매끈하게 이어진다. 볼륨감을 강조한 면 처리는 세련미를 더했다.

실내공간은 편의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는 평을 받았다. 수평으로 뻗은 크롬 가니쉬를 적용한 센터페시아, 플로팅 타입의 내비게이션, 원형 사이드 에어벤트는 스타일리시함을 드러냈다. 운전자의 사용성을 고려한 2단 콘솔 트레이, 조작이 용이한 버튼 레이아웃 등은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작가의 이전글 ‘완판 행진’ 쉐보레 ‘볼트 EV’2018년예약 시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