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16. 2018

“효린아 신혼집 어디로 할까?” 태양이 소유한 부동산

빅뱅 태양이 재테크 금손 스타로 꼽힌 가운데 배우 민효린 씨와 함께 살 신혼집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밤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8'에서는 '본업만큼 투자도 대박! 재테크 금손 스타'의 명단이 공개됐다. 


태양은 재테크 금손 스타 8위에 선정됐다. 그는 지난 2014년 한남동 최고급 빌라를 42억 5000만 원에 매입했다. 이 빌라는 한강과 남산을 끼고 있는 명당자리에 위치해 탁월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배우 신민아, 수애, 이종석 씨 등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혼집과 관련 아직 알려진 바는 없으나 태양의 럭셔리 하우스로 관심을 모았던 이 빌라에서 두 사람이 결혼 생활을 시작할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


  

이하 tvN '명단공개 2018'




또 태양은 2016년 한남동에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의 상가건물을 77억 5000만 원을 주고 매입했다. 


부동산 전문가는 "이 빌딩은 용산의 한 대학병원과 먹자골목 상권 번화가에 위치해있어서 공실 없이 임대가 잘 나오는 빌딩"이라 설명했다. 


또 다른 전문가는 "월세 수익도 굉장하다. 보증금 4억원대에 월세가 약 3000만 원 정도인데, 무엇보다도 가장 큰 호재가 있는 한남 뉴타운과 근접해있어서 향후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건물이라 볼 수 있다"라고 분석했다.


  



태양은 이 상가 건물을 신탁 회사에 맡겨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태양과 민효린 씨는 오는 2월 3일 평소 다니던 모처의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작가의 이전글 UFC 김동현 vs 배우 성훈'리얼 파이터'대결 영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