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Apr 13. 2018

전혜빈 ‘19금 삼행시 게임’에 초토화된 스튜디오

배우 전혜빈 씨가 추천한 ‘야한 삼행시 게임’을 하던 중 뜻밖의 희생자가 나타났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전혜빈 씨는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 촬영 중 배우 안은진 씨가 알려줬다는 삼행시 게임을 소개했다. 


전혜빈 씨는 “동작이나 호흡을 함께 하면 가산점이 올라간다”며 “‘유나’로 삼행시를 지으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하 tvN '인생술집'



전혜빈 씨는 출연진의 ‘하나만 해달라’는 요청에 시범을 보였다. 전혜빈 씨는 먼저 ‘유’를 가지고 삼행시를 지었다. 


수위가 높았는지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삼행시를 들은 출연진들은 순간 경직됐다. 전혜빈 씨는 “(방송) 안될 거 같지 않아?”라고 걱정했다. 




그러자 김희철 씨는 “동엽이 형 수준에서는 야한 것도 아니”라며 전혜빈 씨의 다음 삼행시를 유도했다. 그러면서 “방!”이라고 자신 있게 외쳤다.


순간 스튜디오에는 정적이 흘렀다. 김희철 씨가 ‘나’라고 말하는 대신 ‘방’이라고 말한 것이다. 신동엽 씨는 “너 어디까지 (생각한 거냐). 이거 (방송에) 내보내야 된다”면서 웃음을 터뜨렸다. 


  




  

개그우먼 장도연 씨 역시 “이 오빠 뭐냐”라며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당황한 김희철 씨는 얼굴이 빨개진 채 한동안 고개를 들지 못했다. 




하지만 김희철 씨의 핵당황 모드는 다음 장면에서도 이어졌다. 전혜빈 씨가 ‘숫자녀 계숙자’에서 자신이 맡은 주인공 계숙자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에서 나왔다. 


전혜빈 씨가 계숙자에 대해 “숫자에 집착을 하면서 모든 인생을 수치화한다”고 설명하자 김희철 씨는 뜬금없이 “요리 못하지 않아?”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수학만 못하나?”라고 재차 질문했다. 





전혜빈 씨는 “어떻게 아냐?”며 대답을 하다 “‘계숙자 역할을 하면서 수학은 잘하냐’ 물어보고 싶은 거 아냐?”라고 꼬집었다. 대화 맥락에 맞지 않은 김희철 씨 발언 때문이었다. 


  

신동엽 씨는 “아이 야 걸렸네”라며 웃었다. 김희철 씨는 빨개진 얼굴로 “아까부터 나 자꾸 자존심 상하게 할 거냐”라며 부끄러워했다. 




전혜빈 씨가 언급한 ‘숫자녀 계숙자’는 옥수수(oksusu)에서 방영하고 있는 웹드라마다. 세상 모든 것을 숫자로 판단하는 계숙자의 빈틈없는 로맨스를 그린다. 


전혜빈 씨는 ‘실적 제로’ 개발팀에 새롭게 팀장으로 합류한 실패를 모르는 계숙자 역을 맡았다. 할 말 다하는 사이다 같은 캐릭터로 직장 여성들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그 가운데에서도 눈길을 끄는 것은 5화에 등장하는 ‘작전명 황금비’ 에피소드다. 계숙자는 여자 직원에게 성희롱을 일삼는 전무의 버릇을 고치기 위해 초강수를 쓴다. 


계숙자는 칼 같은 황금비율로 제조한 폭탄주를 제조한 뒤 연이어 전무에게 권한다. 그리고 전무가 정신줄을 놓자 미리 설치한 카메라로 성추행 증거를 잡는다. 이 장면을 위해 전혜빈 씨는 충성주, 나이아가라주, 동충하초주, 도미노 등 다양한 폭탄주 기법을 연마한 것으로 전해졌다. 


나이아가라 주 


이하 옥수수 '숫자녀 계숙자'

 



동충하초주 




도미노 




전혜빈 씨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계숙자’는 옥수수에서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옥수수 앱과 홈페이지, IPTV(Btv)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숫자녀 계숙자’ 본격 사이다 영상 ☞ 바로가기 




  

숫자녀 계숙자 전편 보러가기


1화 '가속도의 법칙' ☞ 바로가기 


2화 '컨저링' ☞ 바로가기 


3화 '굴러 들어온 돌' ☞ 바로가기 


4화 '너무 쉽게 변해가네!' ☞ 바로가기


5화 '작전명 황금' ☞ 바로가기 


6화 '내 심장이 건너뛴 박동' ☞ 바로가기  

작가의 이전글 “욕실 청소, 잘하고 있는 걸까?”봄맞이 욕실 청소꿀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